본문 바로가기
이야기

서정희 암투병 삭발 서세원과의 만남은 악연인가?

by lambba- 램바 2022. 10. 13.
반응형

서정희 암투병 삭발 서세원과의 만남은 악연인가?

서정희는 1962년생이다.

서정희 인스타그램

 

고등학생일 때 모델로 발탁되어 연예인이 되었다.

그 옛날 CF한번 볼까? 

 

https://youtu.be/l7TbthHcSyE

서정희 과거 금성사 광고 동영상 

서정희는 1980년대 해태제과 특히 부라보콘이 인기가 많았었다. 

1986년~ 1989년까지는 금성 지금의 LG전자이다. 

워낙에 상큼한 이미지여서 광고업계에서는 인기가 좋았었다고 한다. 

언제 어디서 어떤 식으로 찍어도 다 만족스러울 정도였다고 하니 알만하다. 

이런 천사 같은 이미지의 여성을 당시 20살일 때 서세원은 26살에 결혼을 했다.

그 옛날 결혼하게 된 내용으로 정확하지는 않지만 

서세원과 서정희는 같은 광고를 찍었는데 서정희에게 반한 서세원이 

지속적인 구애를 했고 유학을 떠나는 서정희의 공항까지 쫓아가서

결혼을 승낙을 받았다고 잡지에서 인지 아님 다른 카더라에서 본 것인지...

어쨌든 둘의 결혼은 많은 이들에게 충격적이었다. 

서세원이 워낙에 인기가 많고 잘 나간 것은 맞지만 

서정희에 대한 인기도 만만치 않았고 많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다양한 연령층이 좋아하는 이미지였기 때문에 

서세원에 대한 욕이 많이 나오기도 했다. 

이로 인해 안 좋은 이야기들도 나왔으나 

그 얘기는 정확하지 않은 관계로 생략하겠다.

https://youtu.be/REdIbd3JO9g

서정희 불타는 청춘 출연 결혼 이후에 대한 심경 고백

 

아무튼 세간에는 행복해 보였던 서정희와 서세원의 

이혼과 결혼생활이 알려지고 서세원은 더 이상 설 자리르 잃었다.

그리고 캄보디아로 떠났다. 

이혼 후 많은 고생을 하고 난 후 갑자기 서정희의 암투병 관련 기사가 나왔다.

유방암이란다. 항암 부작용으로 머리는 빠져 삭발을 해버렸다.

암투병은 정말 힘든것이다.  

자신의 암투병을 숨기지 않고 인스타에 삭발 사진을 올렸다. 

지난 4월에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고 수술을 받았다고 하는데

건강하게 완치되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