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이렇게 반찬을 포개서 먹기는 처음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5. 3. 9.
반응형


아주 유명한 맛집이죠. 첨에 가본것이 3년전쯤 된것같습니다. 근데 아직도 인산인해입니다. 

동명식당입니다. 대단한 집이죠. 반찬이 20여가지...한상에 놓을 수 없으니 포개서 놓아줍니다. ㅎㅎ 이것도 재미네요. 

어떻게 처리할까 하다 한 접시씩 비우면서 자리를 만들면서 먹었네요. 

친구가 근처에 살고 있는데 이 집을 전혀 몰라 제가 데리고 갔지요. 반찬이 놓이면서 친구의 눈이 점점 커지는것도 재밌어요. 


저희는 돼지고기를 먹었답니다. 일인분에 9000원입니다. 대단하긴해요.  이 많은 반찬을 어떻게 준비할까?

맛집이라면 맛집이지만 맛으로 유명해졌다기보단 양으로 유명해지지 않았을까?


줄을 서서 들어가는 동안 다른 사람들의 대화내용을 들어보면 이렇네요. 


질문: 이 집이 왜 유명한거야?

대답: 응 반찬 종류가 엄청나게 많아...


이렇게 질문과 답변은 끝납니다. 어쨌든 저렴한 가격에 많은 수의 반찬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은 분명하네요.  








[먹자! 마구마구/맛집] - 은평구에 있는 순두부집


[먹자! 마구마구/맛집] - 또 땡기네 카메라를 안가지고 가서 아쉬운 장면


[먹자! 마구마구/맛집] - 털보네 생선구이집 노원역 근처에 있는...


[먹자! 마구마구/맛집] - 공덕동에 있는 유명한 굴다리 김치찌개 집


[Lambba의 행복한 소리] - 일본에서 먹은 새우튀김 돈부리


[먹자! 마구마구/맛집] - 동대문 생선골목에서 고등어와 오징어 볶음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일본 와라와라에서 한잔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