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해외- Abroad

일본 와라와라에서 한잔했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5. 2. 21.
반응형

일본 와라와라에서 한잔했습니다.



"와라와라" 한자로 하면 笑笑 이렇습니다. 웃음입니다. 

한자는 둘째 치고 느낌은 좋습니다. 뜻을 몰라도 술먹으러 와라와라 이렇게 생각할수도 있으니까요. 

저는 친구들과 일본오다이바의 와라와라에서 한잔 했습니다. 


솔직히 한국의 와라와라엔 가본적이 10년전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국의 와라와라 시스템을 잘모릅니다. 

그러나한국의 와라와라는 성공했다는... 

일본의 와라와라는 망한 체인점으로 알고 있습니다.아님 말고 중요한 내용은 아니니까..ㅎㅎ


와라와라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가격이죠. 싼 맛에 간다는...그래서 안주를 푸짐하게 시켜 먹었습니다. 

일본에서 안주를 실컷 먹는다는것은 엄청난 일이죠. 잘먹기만 해도 일본여행은 성공이라고 봐야할 정도로 워낙에 비싸니까요.


일본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술한잔 하면 인당 3만원이상은 기본으로 생각을 합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은 자신이 가볍게 식사로 1차를 내는 분위기죠. 

어떤게 좋을까요? 엔등분이 최고입니다. 누구 한사람한테 부담시키고 다음에 부담되고 하는것보다...


우리나라도 뿜빠이 문화가 제법 많이 정착되었지요? 

아마도 인터넷의 발달로 인해 모임이 많아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확산 된것같습니다. 


메뉴판을 볼까요...와우 정말 쌉니다. 엔화약세로 인해 더욱더 크게 느껴지네요. 마치 공짜처럼 ...미쳤군!!!!  하하하






일본의 맥주는 정말 맛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다 맛있지는 않습니다. 왠만하면 맛있다는거죠. 근데 여기서 나오는 맥주는 

정말 아니네요. 싼맛에 먹기엔 너무 화가 납니다. 그래서 그레이드를 올려 시켜봤지만 대체적으로 너무 맛없어요. 

저는 이런말 하기 정말 싫은데...뭐 한국도 아닌데...오다이바 근처 와라와라에는 절대로 가지마세요. 맥주 맛없어요. 


혹시 맥주 안좋아하신다면 오히려 추천입니다. 안주는 맛있습니다. 나오는 안주마다 감칠맛이 나고 입에 떡 달라붙습니다.





주문은 이렇게 편하게 앉은 자리에서...가격과 그리고 인당 계산도 편하게 할수 있습니다. 





일본의 술집에가면 항상 먹는것 같습니다. 한국에선 줘도 안먹는데 여기서는 없어서 못먹네요. 그 놈의 돈때문에...하하하

이제부터 안주들을 나열해볼까요? 배고파서 몇개 빠진것도 있네요. ㅠㅠ 넘 아쉽다. 이렇게 올릴줄 알았다면 잘 담아두는건데...
















가격은 얼마가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5명이 먹었는데 엄청 배불렀습니다. 

아마도 안주보단 맥주에 더 배가 부른것 같네요. 맥주를 종류별로 계속 부어라 마셨거든요. 너무나 즐거웠습니다. 

역시 술은 화가 날때 마시기 보단 친구들과 즐겁게 마시는 술이 더 포만감과 행복을 주네요.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요코하마에 있는 핫케이지마 씨파라다이스수족관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도쿄타워보단 스카이트리 in tokyo


[사진들/풍경] - 일본에서 전철을 기다리며 몇컷 담아봤습니다.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일본의 12월31일 밤 신사의풍경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1월1일의 일본의 아침식사 - 상차림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새해를 맞이하는 일본 신사의 모습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아사쿠사의 밤 풍경


[먹자! 마구마구/만들어먹기] - 일본과자인줄알았습니다. 그런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