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들/맛!- Restaurant'에 해당되는 글 79건

뜰안채 한정식집 하우고개 근처에 있는 맛집이라고 하네요. 시흥입니다.


아기들이 커지면서 조금씩 활동반경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조금은 귀찮지만 이렇게 움직일수 있어서 넘 좋네요.

걷기시작하면 아마도 더 멀리멀리 가겠지요. ㅎㅎ 부천역 바로 앞으로 하우고개라는 곳이 있는데 이 하우고개길을 넘어가면

바로 시흥이 됩니다.  지역을 넘나들면서 맛집 찾아 삼만리입니다. 밤에 갔기 때문에 길이 거의 안보이지요. 

지도로 표시해뒀습니다. 참고하세요.


 

이렇게 동시에 어느 한곳을 주시할때가 가장 재밌는 장면인것 같습니다. 한창 호기심이 발동하고 새로운 정보에 대한

갈망이 용솟을 시기인듯 합니다. 참 무섭게 큽니다. 하루하루가 다르다고 하는데 같이 살고 있는 저로서는 체감적으로 

느끼기 어려워 그동안 찍은 사진으로 쌍둥이들의 변천사를 보게되지요. 꼭 아기들 사진은 매일 찍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쌍둥이 얘기는 그만하고 한정식 맛을 볼까요?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20sec | F/1.4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퓨전한정식집이라고 합니다. 그릇들이 참 예뻐요. 같이 간 친구녀석이 하는말! 여기 일하시는 분들 힘드시겠다고...

그릇들이 전부 무거운것만 사용하기 때문에... 역시 장사를 해본 녀석이라 그런 말을 하는군요.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25sec | F/1.4 | 0.00 EV | 50.0mm | ISO-100 | Off Compulsory


정말 거짓말안하고 지금까지 먹어본 냉채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보통 냉채들 먹을때 괴로움에 시달리며 먹었었고 물론

그런 괴로움 때문에 즐겨먹을수도 있지만 코끝의 찡함을 느끼면서도 묘하게 덜 자극적이고 적당한 양념들과 함께

오물오물 씹으며 목구멍으로 목넘김이 부담스럽지 않아 좋았네요. 최고~~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25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퓨전한정식이라는 타이틀에서 느껴지듯 일반적인 한정식 차림메뉴와는 조금 독특한 차이들이 있네요.

생긴모습은 어찌보면 투박한듯 맛은 후레시하면서도 살짝 걸죽한 느낌도 있고...좋네요.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3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가격대는 저렴한 반면 음식의 깊이가 느껴지는 듯... 제법 하나하나 신경많이 쓴 느낌이 듭니다. 흑임자죽이지요 오~~

고소합니다.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3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전 모양이 귀엽게 나왔네요. 어딜가도 그 흔한 잡채! 잡채요리가 은근히 까다롭고 어렵다하던데...

제 입맛엔 어디서 먹어도 잡채맛은 거기서 거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거의 스탠다드한 맛들...

그래서 그런지 친구는 잡채는 무조건 따뜻할때 먹어야 제일 맛있다고 그게 최고라고...ㅎㅎ 맞는것 같습니다.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25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저게 뭐였지? ㅋㅋㅋ 마누라와 친구가 칭찬을 많이 했는데 결정적으로 뭔지 기억이 안나네요. 

역시 저는 요리쪽 계열하고는 안맞는것 같습니다. 먹긴 했는데 전혀 기억을 못하는걸 보니...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25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이 그릇 정말 장난아니게 무겁게 생겼네요. 맛은요 이 집 음식 왠만하면 다 맛있네요. 

먹으면서 절로 칭찬이 나올정도로...친구녀석은 항상 하는말 나쁘지 않네...뭐 이정도면...

이렇게 말하면 칭찬입니다. ㅎㅎ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4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그냥 블로거들이 만들어낸 맛집중 하나이지 않을까 하는 의심도 했습니다. 처음 들어갈때...

위치가 너무 구석에 있어서 누가 여길 찾아올수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었기 때문이죠...근데 들어가는데 빈자리가 없어서

조금은 기다리다 들어갔습니다.  사람이 많은걸로 봐선 음 맛집이 맞구나 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진짜루 맛있네요.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4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튀김요리와 탕수육이 나왔네요. 소스맛이 독특하고 탕수육도 버섯이 들어갔나봐요. 잘 구별못하겠습니다.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4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4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마지막을 장식하게 될 연잎밥입니다. 향이 좋네요.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4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이런 향을 느끼고 좋아지는걸 보니 늙어가고 있음에 확실합니다. 예전엔 냄새때문에 그리고 이렇게 나오는 음식들을 

무지하게 싫어했지요. 첫번째 이유는 펼쳐먹는게 귀찮아서 둘째는 냄새가 싫어서 셋째는 잡곡밥이 싫어서 

넷째는 끈적끈적함이 싫어서... 정리해보니 이유 참 많네요. 

제발 내 새끼들은 이 못난 아비를 닮지 말아야 할텐데...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4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SONY | ILCA-99M2 | Manual | Pattern | 1/50sec | F/1.4 | 0.00 EV | 50.0mm | ISO-400 | Off Compulsory


음식을 먹으면서 찍다보면 못찍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런 부분들은 제외하고서라도 이 집에 대한 평가는 아주 좋다라는

표현을 하고 싶네요. 전체적으로 음식에 대한 신경씀씀이가 느껴지고 깔끔한 차림과 함께 그릇에서 넉넉함도 함께 

느껴집니다. 그래서 또 가기로 찜해둔 집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모습들/맛!- Restaurant] - 하우고개 시흥에있는 한옥마을 바지락 칼국수집입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도쿄하나 라는 부천 백제원 3층에 있는 일식집입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라라코스트라는 부천 맛집이라는데...

[모습들/맛!- Restaurant] - 제주 반양이라는 곳에서 해물라면 후루룩

[모습들/맛!- Restaurant] - 홍대에서 먹은 런치메뉴입니다. 냉채족발과 칼국수 그리고 주먹밥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시흥시 대야동 2-6 | 램바(lambba) - 뜰안채한정식
도움말 Daum 지도
블로그 이미지

램바(lambba) lambba(램바)

여행하면서 느끼고 싶고, 기억하고 싶고, 보여주고 싶었던 모든것들을 카메라로 담아봅니다. 소소한 즐거움이 묻어나는 그런 사진 생활블로거가 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