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은평구에 있는 순두부집

by lambba- 램바 2015. 3. 7.
반응형

은평구에 있는 순두부집입니다. 


이 집은 우연히 알게 된 곳이지만 알고보니 제법 유명했었던 곳이네요. 

현재는 젊은 사람들보단 나이드신분들이 많은걸로 봐서는 과거 한때였던것 같습니다.

맛집으로 소문났다면 젊은이들이 계속해서 많이들 찾아왔을텐데...아니면 교통편이 너무 불편해서 막상 가려니 귀찮은지도...


나야 뭐 사람 별로 없는 곳 그런 곳이 좋긴한데...

어쨌든 정말 맛집이라고 말하고 싶을 정도의 퀄러티가 보장되는 그런 식당입니다. 

순두부를 좋아하지만 그닥 맛있다고 생각이 드는 집은 없었는데 이 집은 무진장 땡기게 한답니다. 

저기 참기름병이 왜 있을까요?



찬들이 정갈 스럽게 나왔네요.



바로 이렇게 즉석비빕밥을 만들기 위해 찬들을 한꺼번에 넣고 참기름 한방울 떨어뜨린다는거죠...



한방 비벼주면...맛이 일품입니다. 보리밥과 쌀밥을 선택해서 먹게되는데 항상 보리밥으로만 먹어서 쌀밥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순두부 모양새도 한번 봐야겠죠?



요건 콩비지입니다.



좀 잔잔해지니 내용물들의 평온함이 느껴져요. 하지만 속은 엄청 뜨겁다는...



평창두부마을이라고 합니가. 가격은 보이시나요?

돈 값어치 제대로 하는 집같아서 너무나 좋습니다.



그래서 자주가게 된집이죠. 거의 주말마다 가게 되는데 왜냐하면 이 근처에 요양원이 있어서 부모님을 뵙고 바로 여기로...ㅎㅎ

밑에 사진은 또 방문했을 때 담은 사진들입니다. 참고하시길...


















[먹자! 마구마구/맛집] - 순수하게 점심으로만 먹었습니다. ㅎㅎ


[먹자! 마구마구/점심메뉴] - 점심식사에 대해 수다 좀 떨어봅니다.


[여행을 떠나요~/일본여행] - 일본 와라와라에서 한잔했습니다.


[먹자! 마구마구/맛집] - 동대문 생선골목에서 고등어와 오징어 볶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