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솜씨-Handmade

컵인형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by lambba- 램바 2015. 3. 22.
반응형

 

아주 쬐맨하게 만들었네요. 도시락 반찬을 담을때 칸칸이 구별할때 쓰는 그러한 용기에 담아봤습니다. 나름 어울리네요.

기왕이면 밑에도 찍을걸 그랬나요?

 

 

 

 

볼터치도 하니 더 귀엽습니다. 밑에서 바라보니 하늘을 바라볼땐 그냥 나마바라봐줘 그런느낌이었는데...야무지게 생겼네요. 

어쨌든 눈사람을 쳐다보면 겨울왕국이 생각납니다. 영화도 영화지만 노래도 엄청났었지요. ㅎㅎ

한번 들어볼까요?

 

 

오늘은 일본어 버전으로 한번 들어보세요. 

 

 

아래는 25개국어로 된 동영상입니다. 

우리말 부분은 좀 아쉽네요. 임팩트가 떨어져...

 

 

 

 

 

[먹자! 마구마구/만들어먹기] - 마누라가 만든 쉬폰케이크

 

[Handmade/바느질] - 쿠마모토현의 마스코트 쿠마몽을 펠트로 만들었습니다.

 

[Handmade/바느질] - 펠트공예로 만든 냉장고 동물자석 친구들

 

[Handmade/바느질] - 람바의 탄생과정 별것없지만

 

[먹자! 마구마구/만들어먹기] - 집에서 만들어 먹는 생크림 딸기케이크 - 램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