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솜씨-Handmade

곰! 곰탱이 라고 불리는 녀석 입니다. 근데 의외로 귀엽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5. 4. 8.
반응형

 

오랜만에 펠트공예를 담아봅니다. 

 

 

 

쨌든 저런 모양새로 펠트를 오려둡니다.

 

 

볼수록 놀라고 놀라는 작업이 바로 바느질입니다. 

바느질 솜씨는 둘째치고 저렇게 왠종일 앉아서 할수 있는 인내심이 대단합니다. 

가만 쳐다보면 저도 한번해볼까 싶을때도 있고 계속 쳐다보면 빼앗아 던져버리고 싶은 충동도 들고...

감정이 손바닥 뒤집듯 빠르게 변합니다. 제가 작업하는 것도 아닌데 말이죠...

 

 

모든지 내장을 보면 좀 그러네요. 

이 친구도 속이 이렇게 텅비어 있는데 이 속을 채워주고 나면 엄청난 놈이 되어 있겠지요?

 

 

마무리 들어가나요?

 

 

그럴싸한 모양이 됩니다. 

 

 

완전 땡글이네요. 

 

 

오호 역시 몸통을 붙여주니 그럴싸하네요. 굳히기 들어갑니다. 멜빵 만들어주고...

 

 

 

 

마지막 손질 본드로 해주면...

 

 

 

쨔쟌~~ 곰탱이 탄생 

베일에 싸인듯 한번 돌아볼까요?

 

 

 

어때요? 저 이뻐요? ㅎㅎ 그 동안 카메라 모델로도 활동해왔던 그 곰탱이 탄생기였습니다.

 

 

http://lambba.tistory.com/

 

 

[Handmade/Sewing(바느질)] - 컵인형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Handmade/Sewing(바느질)] - 바늘집을 만들었습니다.

 

[Handmade/Sewing(바느질)] - 펠트공예로 만든 냉장고 동물자석 친구들

 

[Handmade/Sewing(바느질)] - 람바의 탄생과정 별것없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