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들/사물- Objets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LED 컵 라이트 세트 카카오선물로 샀습니다.

램바(lambba) lambba(램바) 2017. 4. 25. 00:43
반응형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LED 컵 라이트 세트 카카오선물로 샀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선물해줬는데 나도 갖고 싶어져 구매를 해버렸네요. 그놈의 한정수량 어쩌구저쩌구에 속아서...ㅎㅎ

텀블러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작은 스탠드하나 갖고 있음 좋겠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생긴것도 이쁜것같고...



참 기발한것 같습니다. 카카오선물 상대방의 주소지를 몰라도 받는 사람 스스로 입력하여 받는 시스템 

어쨌든 전 저에게 선물을 한셈이네요. ㅎㅎ



해부작업 해봅니다. 간단하게 텀블러 몸체와 뚜껑에 해당하는 LED 라이트 부분 그리고 건전지 요렇게 들어있습니다.




두껑에 해당되는 부분입니다. ㅋㅋㅋ 제 얼굴을 정확히 가렸네요. 



드뎌 점등식? LED 라이트니까 발광식을 진행했습니다. 



오~ 은은한게 좋은데요. 책을 읽을 수 있을 정도의 밝기는 아니어도 뭐 이만하면 분위기내기엔 괜찮은듯...



뒷면엔 뭐 여러종류의 이것저것이 적혀있습니다. 



급 장난끼 발동합니다. 머그컵 위에 올려놓아보기도 하고...



유리글라스 위에도 올려봅니다. 빛의 산란이라고 해야할까요? 

다양한 종류의 컵이 있으면 더 해볼텐데...



ㅋㅋㅋ 이게 압권입니다. 졸지에 형광등됐습니다. 밝기가 엄청나네요. 



주변 밝기를 보기 위해 토토로도 세워봤습니다. 



담보로보트도 세워보고 눈에 힘도 줘봤습니다.



지브리 식구들 다 모아볼까요? 귀찮아서 그냥 저녀석들로만...



마누라가 만든 인형도 출연시켜봅니다. 



요렇게해보니 재밌는 장면이 되는군요. 



두껑도 열어보고 저 속안에서 뭔가 나오기를 바래봅니다. 



온갖것들 다 갖다놓는군요. 기어S3~~



마지막을 제 얼굴로 마무리 해봅니다. 최근에 새롭게 디자인하여 만든 스마트폰 배경화면입니다. ㅋㅋㅋ



[모습들/육아 - Childcare] - 기내반입가능한 유모차 리안 그램

[모습들/사물- Objets] - 블로그티셔츠를 만들었습니다. 램바(lambba)로고를 넣어서 말이죠. ㅎㅎ

[모습들/사물- Objets] -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 NG A4567 1년동안 고민하다가 구입했네요. ㅎㅎ

[모습들/사물- Objets] - 드디어 저도 기어S3 라는 스마트워치를 갖게되었습니다.

[모습들/육아 - Childcare] - 엘레니어 세스토 유모차 출동~ 항동 푸른 수목원으로 첫나들이


반응형
1 2 3 4 5 6 7 8 9 ··· 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