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사물- Objets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 NG A4567 1년동안 고민하다가 구입했네요. ㅎㅎ

by lambba- 램바 2017. 4. 5.
반응형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 NG A4567 1년동안 고민하다가 구입했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소심한데요. 물론 1년내내 고민했다기 보단 1년전에 결재할까말까 하면서 오늘에 이른셈이죠

왜 고민했을까? 

마누라는 하루가 멀다하고 무자비하게 가방을 사들이는데 난 왜 이리 고민을 할까요?



아무래도 이런 고민은 용도때문이겠지요. 디자인은 너무 마음에 드는데 실상 사용을 하게 될까? 하는 의구심...

전날 술 한잔거하게 마시고 들어와 궁금할만도 한데 일단 피곤함이 이 녀석을 무시했네요.  ㅋㅋㅋ



다른 사람들의 사진과 제품소개 사진만 보다 이렇게 직접 만져보니 생각보다 넘 이쁘고 좋네요. 

기왕 샀는데도 잘 사용을 할수있을까? 



속을 들여다보니 조그마한 파우치도 있네요. 저안에 무엇을 넣을 수 있을까?

평상시 카메라 들고 다니면서 단렌즈정도 넣을수 있는 가방을 원했기에 적당한 크기인듯 하네요.



오~ 단렌즈는 가볍게 들어갈듯...

SAL1650 DT 16-50mm F2.8 SSM 칠공자라 불리는 모델 



81X88mm 크기 필터지름은 72mm 

여유있게 들어가고도 남네요.  



매일들고는 다니고 있지만 정말 소심하게 사용하네요. 왜 샀을까?

기스날까봐 조심조심 ㅋㅋㅋ 

아마도 본격적으로 출사를 나가게 되면 금새 망가질거라 예상해봅니다. 

이런 종류는 길들여져야 더 이뻐지니까...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