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사물- Objets

드디어 저도 기어S3 라는 스마트워치를 갖게되었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7. 3. 6.
반응형

드디어 저도 기어3라는 스마트워치를 갖게되었습니다.


벼르고 벼르던 찰라 가격이 최절정으로 떨어진 이 시점...

저렴한 가격대로 기기값 완납! 구입을 했네요. 물론 매달 사용료가 나가지만 KT결합상품으로 월8천원대로...

번호 하나가 더 필요해서 알아보던중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한것 같네요. ㅎㅎ

이런 유치한 물건 개봉기를 쓸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여튼 저렴한 가격에 이 만한 물건 ... 가성비라고 하죠~~ 최고입니다. 


처음 작동시키자마자 바로 제 블로그 로고인 램바(lambba)를 넣어봤는데 이쁘긴 한데 문제는 시간이 안보이네요. 

그래서 다른 스킨으로 봐꿨습니다. 



처음살때의 모습이네요. 포스가 남다릅니다. 정말 귀티나게 생겼습니다. 

이 녀석이 도착할무렵 액정보호지도 함께 배달시켜 같은 날 모든 처리를 할수있었지요. 

액정필름은 가장 싼걸로다가... 



근데 잘못주문했네요. 액정보호지가 아니라 바깥테두리만 애워싸주는것으로 주문을 했더군요. 

그냥 싸길래 주문했더니...졸지에 그래서 시계전체를 애워싸는 형태로 되었답니다. 

평생써야지...ㅋㅋㅋ



여러가지 스키중 하얀색으로는 이 녀석을...



하지만 가장 마음에드는 형태는 블랙바디에 붉은 색 숫자가 더 잘어울리는것 같더군요. 

그래서 현재는 이렇게...시드니는 친구녀석이 현재 시드니에 가있어서 그냥...ㅎㅎ



기어S3 를 구입한 후 달라진점이 뭘까요? 시계를 안차고 산지가 몇십년은 된것 같을정도로 

손목에 뭘차는게 싫었지요. 근데 어쨌든 번호하나가 더 필요한 상황에 핸드폰 두개를 들고 다니기는 그렇고

투넘버를 사용하기엔 번호관리가 헷갈리고...대안으로 시계를 구입했지만 손목은 여전히 불편하고...

하지만 심장박동을 측정하는 기능이 있어서 이젠 잠을 잘때도 차고 잔다는...

밤새 심장박동을 체크해주게 넘 신기해서...ㅋㅋㅋ

 

게다가 헬스프로그램을 돌리니까...걸을때마다 힘내라고 메시지가 뜨고 ~

참 재밌는 세상? 아니 넘 좋은 세상이네요. 돈만 있으면...

아지까지는 여러가지 기능을 익히고 있지만


여기서 알아두면 좋은점!!!!


기어S3는 두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하나는 기어S3 LTE 이고 

또하나는 기어S3 블루투스 버전이죠...


기어S3 LTE버전은 블루투스 기능을 아예 포함한 상태입니다. 

번호도 할당되기 때문에 단독으로 전화를 걸수도 받을수도 있습니다. 

주의할점은 통신사가 같으면 스마트폰과 기어S3 각각 독립된 상태로 그리고 합쳐진 상태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통신사가 틀릴경우  싱크되었을때  기어S3 LTE 는 전화기능만 꺼져버립니다.  (전원이 꺼지는것이 아닙니다.)

핸드폰 번호로 밖에는 사용을 할수가없습니다. 그래서 그 번호로만  기어S3로 전화를 받거나 걸수 있습니다. 


기어S3 블루투스 버전은 번호를 부여받지 못하기 때문에 그냥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 사용하면 됩니다. 

그래서 핸드폰과 싱크된 상태로 전화를 걸거나 받을수 있는것이지요. 


다 좋은데 충전은 너무 짜증나요~~ 그걸 들고다닐수도 없고...휴대용으로라도 있으면 좋으련만 아니면

기존 무선충전기랑 호환시켜주기만 해줘도 얼마나 좋았을까요...



기어S3의 재미난 기능중 하나 해발측정기능이 있습니다. 

실제로 산위에 올라가 측정했더니 1미터 오차가 생겼습니다. 오 놀라워요~~~

이 정도면 제대로 믿을 수 있을것 같네요. 

 


참!!! 갑자기 생각이 났는데 핸드폰과 싱크된 상태로 카톡메시지도 들어오고 이메일은 기본이고 SNS 모든 내용들이 

거의 다 들어옵니다.  하지만 카톡이나 밴드등 단독으로 실행하는 어플들은 기어S3 용으로는없기 때문에 

수신된 내용이 있을때만 답장을 할수있는 구조입니다.  즉 상대방이 먼저 카톡으로 메시지를 보내면 그것에 응대를 

할수는 있지만 먼저 카톡을 실행할수는 없다는것이지요. 


앞으로 더 사용하다가 혹시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서두에 분명히 말했지만 그래도 이 구매후기는 제 돈 확실히 내고 후기를 쓰는것입니다. 


[모습들/사물- Objets] - 스타벅스 리유저블 텀블러 LED 컵 라이트 세트 카카오선물로 샀습니다.

[모습들/사물- Objets] - 블로그티셔츠를 만들었습니다. 램바(lambba)로고를 넣어서 말이죠. ㅎㅎ

[모습들/사물- Objets] - a99ii 소니 알파카메라 기어이 질렀습니다.

[모습들/사물- Objets] - 블루투스 지원안되는 텔레비젼 송신기사서 억지로 방송보기

[모습들/사물- Objets] - 미놀타 렌즈 24-105 F3.5-4.5 중고구입 사용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