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풍경-Landscape

인천공항에서의 일출

by lambba- 램바 2015. 2. 28.
반응형


멋있죠? ㅎㅎ

자주 갈 수 있는 곳이 아니라서 힘들게 장면을 담았습니다. 

특히 겨울의 이 곳은 세찬바람을 이겨내며 쳐다봐야 하는 고통도 함께 감례를 해야합니다. 

모든것은 댓가가 있는법...


사진 한장을 담더라도 누구를 보여줄것인가...내가 즐길것인가...

누구를 보여주려 한다면 이렇게 처한 환경에 대한 기억보단 남을 생각하며 담았을 겁니다. 

보는 사람마다 즐거워 하겠지 하면서...ㅎㅎ

내가 즐긴다면 주변도 함께 바라보고 감상도 하고, 부는 바람에 대하여 생각도 하면서 기억에 남을 만한 행동들을 하겠죠!!!


사진을 찍으면서 문뜩 이런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ㅎㅎ









[사진들/느낌] - 생명의 전화 마포대교에서


[사진들/풍경] - 군중속에 고요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사진들/풍경] - 성산대교 근처의 교각들이 마치 개선문 같습니다.


[사진들/풍경] - 서강대교 아래에 있는 봉원천교


[사진들/사물] - 춘천행 열차를 타기 위해 용산역에서


[사진들/풍경] - 아침 출근길 전철안에서 바라본 한강풍경- 당산철교 위를 달리다.


[사진들/식물] - 한겨울인데...강렬한 자태를 뽐내는군!!!


[사진들/풍경] - 잠수교 근처에서 일몰을 바라봅니다.


[사진들/야경] - 마포대교에서 담아본 야경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