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97

관곡지의 연꽃은 끝났지만 아침은 빛났다. 관곡지의 연꽃은 끝났지만 아침은 빛났다. 관곡지는 연꽃으로 유명한 테마파크입니다. 9월초순까지도 연꽃을 볼수 있지만 이젠 완전히 떠나버렸네요. 연꽃이 사라져버린 관곡지에 아직은 연잎들이 굳건하게 버티고 있습니다. 관곡지의 아침은 일출이라 하기엔 해가 좀 높이 떠있지만 어쨌든 요즘 풍성해진 구름 덕분에 기분 좋은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는 장소가 되었습니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연꽃이 한창일때는 진사님들의 카메라 셔터음 소리가 여기저기서 들려왔었는데 조용하고 한가로운 느낌이 너무 좋습니다. 녹색잎의 색깔이 너무 좋습니다. 가까이서 보면 시들어가는 녀석들의 모습이 좀 안타깝네요. 관곡지는 꼭 여름에만 볼것이 있는것은 아닙니다. 계절별로 연꽃과 연잎, .. 2022. 9. 25.
코스타리카와의 월드컵대표팀 평가전 벤투호 23일 고양 종합운동장에서 열린 벤투호 평가전이 열렸다. 코스타리카와의 평가전은 가상의 우루과이를 상대로 한 것이다. 벤투 감독은 경기를 마친 후 좋은 경기를 치렀다고 했다. 계획이 있나 모르겠다. 벤투호의 가장 나쁜 점은 선수 기용이다. 맨날 같은 선수만 뛰게 한다. 정말 걱정스런것은 손흥민이다. 모든 게임 풀타임 소화시킨다. 친선경기조차... 손흥민 없으면 어떻게 될지 대비책도 없어 보인다. 빌드업 빌드업하는데 실수가 더 많다. 강한 팀에게는 약하고 약한 팀에게는 가성비가 떨어지는 시스템이다. 게다가 단조로운 운영방식에 상대 감독은 벤투호의 고질적 수비 문제를 이용해서 골을 넣고 있다. 본인만 문제점을 모르는 것 같다. 골은 넣을 수도 먹을 수도 있다. 우린 그래서 과정이란 프로세스를 보게 되는데 지.. 2022. 9. 24.
개화산 둘레길 1코스 (개화산숲길) 김포공항이 한눈에 보입니다. 강서 둘레길 1코스 (개화산 숲길) 김포공항이 한눈에 보입니다. 개화산 둘레길 개화산 둘레길 제법 잘 만들어진 둘레길입니다. 코스는 아래와 같이 강서둘레길 1코스는(개화산 숲길), 강서 둘레길 2코스는(공원길), 강서 둘레길 3코스(강서 한강길) 3코스가 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강서 둘레길1코스(개화산 숲길) 을 다녀왔습니다. 강서둘레길 1코스(개화산 숲길)를 선택한 이유는 딱 두 가지입니다. 하늘길 전망대에서 김포공항을 보고 싶었고, 카메라를 들고 가다 보니 가능한 주차할 수 있는 위치를 찾다 보니 1코스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내비게이션에서 약사사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처음 가는 길이라 조금 헤맸습니다. 특히 개화산 전망대의 위치를 찾지 못했어요. 가시는 분들 꼭 참고하세요. 주차를 하기 위해 약.. 2022. 9. 20.
해바라기 축제 아직 끝나지 않았다. 호로고루성 연천 해바라기 축제 아직 끝나지 않았다. 호로고루성 연천 새벽 5시 기상, 일기예보를 체크합니다. 하늘도 바라보았고요. 하얀 구름이 어두운 하늘에 널려있습니다. 일기예보엔 맑은 하늘로 보이더군요. 그래서 출발했습니다. 도착하니 6시30분 정도 하지만 날씨는 일기예보와 달랐습니다. 출발 전 바라봤던 하늘과도 달랐습니다. 너무도 흐렸네요. 일찍 도착한 진사님들은 제가 도착할 때 떠나기 시작했습니다. 같은 마음이었네요. 일출과 함께 담고 싶었던 그 마음이 그냥 무너 저 버린 순간이었습니다. 무엇을 찍어도 그냥 그랬네요. 1시간30분을 달려서 왔는데... 그만큼 부담스러운 거리였는데 아쉬움을 뒤로하고 그래도 뭔가를 담아야 겠다는 생각뿐이었네요. ㅠㅠ 그냥 주변을 한바퀴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참 신기한게 그전에 왔을 .. 2022. 9.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