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612

배곧 신도시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일몰과 야경을 감상합니다. 배곧 신도시 수영장에서 이국적인 일몰과 야경을 감상합니다. 시흥에는 은근히 가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특히 배곧 신도시에 있는 한울공원은 일몰과 일몰 후에 야경 또한 이국적 분위기와 함께 추천해 보고 싶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한울공원은 한강시민공원처럼 강대신 바다를 끼고 공원이 조성되어져 있습니다. 빨간색라인을 보세요. 배곧 신도시부터 시화호까지 길이 이어져 있습니다. 특히 시화호는 걸어가기에는 무리가 있지만 자전거 코스로 너무 좋습니다. 대부도까지 무난하게 달릴 수 가 있겠네요. 배곧 신도시에 살면 참 좋겠네요. 다시 한울공원의 수영장으로 가볼까요? 최근에 "천국의 계단" 이라는 구조물이 생겼는데 낮에 보는것과 밤에 보는 분위기가 완전 틀립니다. 수영장 바로 옆에 있습니다. 같은 구조물인데 느.. 2022. 6. 23.
長野のそばのおいしい店を見つけた。 長野のそば 日本旅行をした時です。長期間の旅行だったので、東京旅行のついでに長野へ行くことになったんです。 長野は冬季オリンピックが開かれたところです。 思い起こしてみると冬季オリンピックは相当前に開かれたんですね。1998年。うわ~ 冬季オリンピックが開かれるほど長野は寒く、海と接していない内陸(地域)です。 長野という地名の漢字を見れば、「長い平野」という意味を持っていますが、 実際は違って山に囲まれています。 だから、なおのこと寒いのでしょうね。 私が訪ねた所は長野の「朝日村」という田舎でした。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ここでおいしいと噂のお店を紹介してもらったんです。 長野のそば!! 韓国でもない日本で、それも、とある田舎の名店を探すのは容易なことではありません。 おいしい長野のそば店を探しに行こうと頑張ったわけではなく、 たまたま近所にあるというので行って.. 2022. 6. 23.
포토샵 사진보정 자동으로 이쁜 흑백사진 만들기 포토샵 사진보정 자동으로 이쁜 흑백사진 만들기 요즘에 나오는 포토샵(photoshop) 은 다양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하는 작업을 자동으로 해주는 기능들도 있지만 오늘 소개할 내용은 액션을 통해 자동으로 흑백사진 그것도 아주 이쁜 흑백사진, 분위기 있는 흑백사진을 만드는 기능을 소개하겠습니다. 이것도 포토샵 사진보정입니다. 아! 포토샵(photoshop)을 잘 몰라도 상관없습니다만 최소한 포토샵(photoshop)을 실행시키고 저장할 수 있다면 초보자도 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초보자에겐 더 좋은 기능이겠네요. 요즘은 좋네요. 간단하게 포토샵 사진보정도 가능하고 말이죠. 먼저 사용하게 될 액션을 다운로드하세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Photoshop_Action 흑백스케치 Mad님이 공유한 폴더.. 2022. 6. 22.
일본 여행 중에 나가노의 어느 시골에서 소바 맛집을 찾았습니다. 일본 여행을 할 때였습니다. 긴 기간으로 떠난 일본 여행이라 도쿄 여행 중 나가노에 가게 되었지요. 나가노는 동계올림픽이 열린 곳입니다. 생각해보니 동계 올림픽이 엄청 오래전에 열렸었네요. 1998년 우와~ 동계올림픽이 열릴정도로 나가노는 춥고 바다와 인접하지 않은 내륙지역입니다. 본래 나가노의 지명을 한자로 보면 긴 평야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 의미와 다르게 산으로 둘러싸져 있습니다. 그래서 더 추운것 같네요. 제가 방문한 곳은 나가노의 "아사히무라" 라고 하는 시골이었습니다. 그 곳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식당을 소개 받았지요. 한국도 아닌 일본에서 그것도 어느 시골의 맛집을 찾아가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리고 애써 맛집을 찾아 가고 싶지도 않았는데 마침 근처에 있다고 하니 가게 되었네요. 식당의.. 2022. 6.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