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국내- Korea

아라뱃길을 오랜만에 가보네요. 부천체육관앞 굴포천 출발! 자전거라이딩

by lambba- 램바 2017. 7. 31.
반응형

아라뱃길을 오랜만에 가보네요. 부천체육관앞 굴포천 출발! 자전거라이딩



정말 오랜만에 굴포천을 통해 아라뱃길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한동안 자전거를 안타고 등산을 다녔더니 패달질이 힘든게 아니라 엉덩이가 장난아니게 아프더군요. 

잠깐 탔는데도 엄청 고생한 느낌입니다. 


출발전에는 청명한 날씨에 이쁜 하늘을 볼수있겠구나 하는 기대감으로 출발을 했는데 굴포천에 들어서기 무섭게

저리 우울한 하늘로 바뀌어버렸네요.  요즘 제가 어딜가면 날씨들이 계속 엉망이 됩니다. 

아무래도 고사라도 지내야 하는건 아닌지...ㅎㅎ


작년에 부천으로 이사와서 어렵사리 찾아낸 굴포천길이지만 천에서 나는 악취에 몇번가고 다시는 안갔습니다. 

어느날 굴포천을 이쁘게 공사한다는 소식을 듣긴 했지만 오~ 정말 냄새는 많이 빠졌습니다. 대단합니다. 

길도 비포장도로였던 곳들 거의 포장도로로 바꾸고 다리도 놔주고 많이 변했습니다. 

앞으로 변화될 굴포천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