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도쿄하나 라는 부천 백제원 3층에 있는 일식집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7. 4. 14.
반응형

도쿄하나 라는 부천 백제원 3층에 있는 일식집입니다.

 

 

부천으로 이사오고 첫번째로 찾게된 곳이 바로 백제원이었습니다.

 

 

 

이름은 도쿄하나라고 하네요.  수건에도 Tokyo hana 이렇게 써있군요. 

가지런한게 깔끔해보여 좋긴하네요. 

 

 

제일먼저 나온 음...샐러드네요. 싱싱하니...뭐...

 

 

옆에는 가볍게 먹을 수 있는 회와 함께...

 

 

이럴때 a99가 좋긴 하지요. 일어서지 않고도 액정화면만 돌리면 바로 위에서 찍을 수 있으니 말이죠...

 

 

함께 나온 저게 뭐죠? ㅋㅋㅋ 음식이름을 너무 몰라서 죄송...

이렇게 후기를 써도 되는건지...ㅎㅎ

 

 

다음으로 바로 본메뉴가 나왔네요. 참 저희 부부가 먹은음식은 런치메뉴중 가장 비싼 37000원짜리입니다. 

기왕먹는거 잘 차려진 음식으로 먹고 싶어서 좋은걸로...

 

어쨌든 본메뉴들의 모습은 사진으로 감상 부탁드립니다.

 

회를 먹으면 술이 땡기죠...

바로 옆에 보이는 술들을 보니 더욱 환장스럽긴 하더군요. 

술을 마실수없는 이유가 단지 쌍둥이들때문이라는 가장 무건운 책임감때문에 구경만 했습니다. 

물론 술을 마신다면 소주로 마셔야죠...

일본음식은 좋아하지만 사케는 별로라...아 일본맥주는 아주 좋아합니다. 특히 싼토리맥주...

한동안 마트에서 만원에 4캔씩 엄청나게 사마셨는데...

다음달에 만원에 4캔 판촉행사없어진다는 뉴스가 오늘 나왔던데...마트나 편의점에선 그런계획이 없다고 하고...

 

 

본메뉴가 끝나고 튀김나왔네요. 

일단 본메뉴만 먹고 마누라와 나눈이야기는 적어도 삿뽀로보단 낫다고...ㅋㅋㅋ

그럼 여기 도쿄하나는 맛이 별로냐? 

제가 미각이 특출나서 맛을 딱히 구별하는 능력은 없습니다. 단지 맛없는 음식점은 확실히 압니다.

제 입에 맛없는 음식은 정말 장사하지 말아야하지요. 

 

어쨌든 도쿄하나는 괜찮다는 의미입니다. 

 

이 튀김은 많이 먹었는데도 느끼함이 덜한걸로 봐선 기름은 좋은걸로 튀겼나봅니다. ㅎㅎ

 

 

생선튀김인데 살짝 짠맛이 있었지만 맛있었네요.

 

 

이젠 거의 막바지에 다다랐습니다. 지리매운탕이라고 했나?

살이 알차게 있어 맛있고 든든합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좋더군요. 

 

 

요거는 살이 거의없고 콩나물맛으로 먹은듯...역시 국물맛은 좋았습니다. 

 

 

이 밥으로 우리의 식사는 끝났습니다. 

 

 

후식이 있다하여 기다렸더니 과일은 없이 음료만 나왔습니다. 뭐였더라? 수정과였나? 거의 치매수준인데...

어쨌든 먹거리와 함께 나왔으면 좋았을것을...아쉬움이있네요. 

 

아기들데리고 가도 룸으로 이루어져있어서 부담없고 또 아가들 좌식도 준비되어있어 편안히 먹을수있어서도 

좋은 장소인것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특히 종업원들의 친절도가 더 좋았다는...

아무래도 음식맛은 요리연구가가 아닌 이상 거기서 거기일듯 합니다. 

때문에 종업원의 친절도가 아무래도 가장 인상적인 작용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런면에선

이곳 도쿄하나 후한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하우고개 시흥에있는 한옥마을 바지락 칼국수집입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부천역근처 맛집? 먹을만한 음식점 돈까스타임 무한리필입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라라코스트라는 부천 맛집이라는데...

[모습들/맛!- Restaurant] - 홍대에서 먹은 런치메뉴입니다. 냉채족발과 칼국수 그리고 주먹밥

[모습들/맛!- Restaurant] - 영등포구청역 근처에서 막걸리 한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