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국내- Korea

고삼저수지에서 메기매운탕 먹고왔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6. 6. 26.
반응형

고삼저수지에서 메기매운탕 먹고왔습니다. 


지인의 갑작스런 호출로 인해 느닷없이 고삼저수지에 다녀왔습니다. 

아침에 출발하였지만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ㅎㅎ

도착하자마자 메기매운탕을 먹게되었습니다. 



이 곳 낚시터에서 매운탕을 팔더군요. 



반영된 모습이 넘 이뻐서 광각으로도 담아봤습니다. 



토요일오전인데 사람이 너무없더군요. 



이 녀석 넘 귀여워요. 포동포동 살이오른모습이...



집고양이라서 그런지 저를 그닥 두려워하지 않더군요. 

이렇게 뒷자태를 내주는걸보니...

친구녀석 쫓아가는걸 저도 쫓아갔습니다. ㅎㅎ



위에서 본 낚시터의 모습입니다. 

이 곳에서 사진찍다 죽을뻔...차들이 엄청난 속도로 달립니다. 

승용차도 아니고 거대한 크기의 트럭이 빨려들어가거나 떨어지거나...

한장찍고 바로 내려왔습니다.  


취미에 목숨걸고 싶진 않네요. 




이 곳 농촌풍경이 넘 이쁘네요. 오랜만에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커다란 나무 주위로는 고추밭이 있더군요. 



먹느라 사진한장 담았습니다. 

국물이 너무 끝내줍니다. 



좀더 나가보기로 했습니다. 

베스낚시라고 쓰여져있던데...

저는 낚시에 대해 전혀모르고 관심도없어서...



그냥 이렇게 바라보며 사진찍는것이 더 즐겁네요. 



이 곳이 유명해진것은 김기덕감독의 섬이라는 영화때문인것으로 알고있는데...

물론 낚시꾼들은 이전부터 알고 있었겠지요. 



낚시도 안하면서 구석구석 다들어가봤네요. 

사진좀 찍겠다고 했더니 그러라고해서...



다시 돌아와 마지막 떠나기전의 모습을 담아봤습니다. 

갑자기 쏟아지는 소나기의 모습이라....

수면위로 공격당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