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음식- Food

투썸에 갔어요. 케이크 먹으러

by lambba- 램바 2015. 12. 15.
반응형

 

화려한 색상의 케이크들이 쫘악 나열되어있네요. 저 중에서 뭘 골라먹을까 상당히 고민되었습니다. 구경하는 재미도 즐겁네요. 

저는 왠만한 먹을거리들은 다 맛있는데 한조각 가격도 상당합니다. 저 돈이면 햄버거를 먹을텐데...

햄버거집에 가서는 밥을 사먹을텐데 하겠죠? ㅎㅎ

 

 

 

 

일단 별달린 저녀석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그 위의 딸기 케이크로 선택했지요. 

별단린 녀석은 소프트한 크림이 첫입에 들어갈때는 즐겁지만 허무하게 끝나는 느낌이 강합니다. 

입속에 가득넣었나 싶었는데 거품처럼 훅 가라앉아요.

근데 딸기케이크는 들어갈때 묵직한 느낌이고 입속에선 풍만한 느낌을 받네요. 

둘다 맛은 좋지만 결론은 딸기로...다음에도 저 딸기녀석을 먹어야겠어요. 

 

이름외우기가 너무 어렵네요. 쉽게 만들어주면 안될까요?

 

 

 

그냥 눈에 보이는대로 느끼는대로의 이름...

똥색이니까 똥케익... 뭐 이럴순 없지만 ... 

 

 

 

초컬릿가루케익...딸기초코케익, 딸기과자케익...뭐 이렇게...ㅋㅋㅋ

 

 

 

어우~ 보는것도 부담스럽네요...

 

 

 

역시 음식사진 올리는게 가장 곤혹이군...보면서 계속 먹고 싶어지니까...

 

 

 

투썸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