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음식- Food

서오릉의 유명한 주막이라는 곳입니다. 맛집이라 하는데...맛은?

by lambba- 램바 2016. 1. 16.
반응형

서오릉의 유명한 주막이라는 곳입니다. 맛집이라 하는데...맛은? 과연?


지인과 함께 북가좌동에서 만나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갑자기 서오릉근처에 맛집이 있다면서 강추를 하더군요. 

그래서 맨날 가던 곳보단 낫겠다

싶어서 함께 향했습니다. 북가좌동에서 20분정도밖엔 안걸리기 때문에 그리 멀지도 않고...

재밌는점은 10분정도 달린것같은데 벌써 경기도라네요. ㅎㅎㅎ

어쨌든 도착했습니다.


모든 메뉴는 2인분씩 시킨다고하던데...맞나 모르겠네요. 산채비빔밥입니다. 

저 채소들을 한꺼번에 넣고 비벼줍니다. 





맛깔스럽지 않나요? 전 비벼논 상태로 바로 찍었습니다. 꾸밈없이...

ㅎㅎ 맛있습니다. 함께 나온 된장국!!! 예술입니다. 조미료없이 만들었다고 하는데 정말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먹넘김이 너무 좋습니다. 

게다가 속도 개운해지는 느낌까지...최고입니다. 




코다리입니다. 정말 태어나서 이런 부드러운 맛을 느껴보긴 처음입니다. 

이 녀석때문에라도 다시와보고 싶은 집이 되었습니다. 강추입니다. 너무 맛있어요. 




제육볶음입니다. 역시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일단 짜지 않아서 가볍게 먹기에도 좋습니다. 




수제비!!!


이 녀석때문에 왔습니다. 지인은 이걸 먹고 싶어서 절 데리고 온셈이죠. 된장국물과 맛이 비슷합니다.

전 원래 수제비 안좋아하는데...국물맛에 이끌려 엄청먹었습니다. 



이 집에 대한 평가는 정말 맛있다 입니다. 

맛집이란 이런 곳이 아닐까요? 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나 이유를 알것같습니다. 

상당히 구석진 곳에 위치에 있었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