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들/풍경-Landscape

한강의구름들을 감상해보세요. 예술입니다.

램바(lambba) lambba(램바) 2015. 10. 13. 08:24
반응형

한강의구름들을 감상해보세요. 예술입니다. 


한강의모습은 자연과의조화입니다.

구름의향연으로 한강을 더 큰 한강으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쳐다보면서도 욕심이 생깁니다. 더 이쁘게는 담을 수 없나?

광각으로 담고 있어도 광각렌즈가 좁게 느껴지는듯한...





찍고있는 반대편에선 빛내림을 시작하지요. 일몰이 가까워지면 빛내림도 사라집니다. 

그러기전에 잡아야 하는데 길건너편이군요. 무단횡단을 할수도없고... 






흑백으로 처리해봤습니다. 어떨까? 근데 역시 구름은 파란바탕이 제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근데 얘네들은 어디서있다가 이렇게 집단으로 몰려 온걸까요? 이러다가도 어느 순간 아주 깨끗하게 사라져버립니다. 






한강다리 건너기 힘드네요. 조금씩 전진하면서 한장한장씩 담고있으니 말이죠.







드디어 여의도한강공원 도착입니다. 아무래도 이 곳은 여기가 가장 포인트 지점인듯합니다. 

올때마다 여기를 중심으로 찍고 또 찍고 하니 말이죠.







저쯤에서 외국인애들이 있으면 완전 다른나라가 되는거죠...ㅎㅎ






봐도봐도 질리지않고 또 보게되고...이렇게 찍다보면 갑자기 집에 가고 싶어질때도 있답니다. 

어떻게 찍혔을까하고... 카메라로 보는것과 모니터로 보는것은 틀리지요. 

일단 핀이 안맞아도 카메라에선 잘찍힌것으로 보이거든요. 노안이 와서인가요? ㅎㅎ

그렇다고 찍을때마다 확대하여 일일이 확인할수도없고...






이 장소는 태양의 힘을 이용하여 찍을때가 가장 이쁘지요. 인물들을 실루엣으로 담거나 태양을 이기거나...







이렇게 태양을 한번 이겨먹으려고 했습니다. 






아니면 좀 멀리서 찍었다면 인물들을 실루엣으로 잡았을텐데...






이젠 선착장으로 향합니다. 







63빌딩은 왜 금색으로 둘렀을까?

마치 산속에 있는 금불상처럼 서있네요. 







여기는 마포대교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서강대교 바라보는 모습보단 좀 멀리 시야가 확보되는 느낌이네요.





저물어가는 해덕분에 묘한 그라데이션이 연출됩니다.파랑에서 노랑으로...





이런 하늘이 있어 오늘도 즐거웠네요.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Photos/Event] - 신림동청춘고시촌의일상 - 서울역사박물관에서


[Photos/Impression] - 속세의 건너편


[Photos/Landscape] - 서강대교의일몰 한강최고의 장소인듯합니다.


[Photos/Night view] - 서울의상징 남산! 화려함의 최고봉


[Photos/Objects] - 용산아이파크에 토토로의숲 - 캐릭터샵


[Photos/Night view] - 서울 최고의 야경 데이트코스, 영화속 주인공이 되보세요.


[Photos/Night view] - 밤의 함성 -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