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Event

동대문 DDP 노을공원에 있는 그림자의 그림자

by lambba- 램바 2016. 11. 10.
반응형

동대문 DDP 노을공원에 있는 그림자의 그림자


부천으로 이사를 한후 오랜만에 서울에 나가보았다. 서울? ㅋㅋㅋ 넘 웃긴다. 

어쨌든 심심하면 갔던 이 곳 동대문에 반가운 미술품이 서있었다. 


노을공원에 있는 그림자의 그림자...

작품이름이 참 멋진것도 있지만 나하고 특별한 인연도 있다. 

예전에 사진 공모전에서 이 작품을 사진으로해서 최우수상을 탔던적이 있다.

이렇게 자연스런 자랑질을 해본다. ㅎㅎ



누군 이 작품을 보고 진격의거인이라고 부르기도 했다. 

뭐 이렇게 보니 그런 느낌도 가질만한것 같다. 



어떻게보면 징그럽기도 한데...

아래에있던 작품은 흰색...이  작품은 살색...

설마 인사하는 모습을 만든것은 아닐텐데...

인간의 양면성인가? 



이렇게 완벽한 자태를 만들다니...



저 뒤에 사람까지 넣어보았다. 그냥은 밋밋해서...


정말 사람이 서있는것처럼 정교하다. 

앞으로 어느 정도까지 정교해질까? 추운날인데 이 나체의 모습은 그닥 추워보이지 않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