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Event

청계천의 낮과 밤 연등제모습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6. 5. 8.
반응형

청계천의 낮과 밤 연등제모습입니다.


청계천에서 연등제가 한창입니다. 이제 청계천은 등축제를 하는 이벤트 공간으로 자리를 잡았네요. 

매년 청계천에 쏟아붓는 돈이 얼마다 하면서도 관광객이나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항상 자리를 매워주고 있네요. 


4대강 뭐라뭐라 하면서도 자전거족들이 늘어나는것처럼 좋은건지 나쁜건지...ㅎㅎ






동화면세점만 없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담았습니다. ㅋㅋㅋ




표정들이 예술입니다. 


이 곳에서 낮과 밤을 모두 담아봤네요. 




단렌즈이다 보니 밝기 조절에 상당히 애를 먹었습니다. 






이런 표정들을 담을때는 좋네요. 




예전보다 재료의 질감이 좋아진건지 모르겠지만 퀄러티가 넘 좋네요. 




디테일하게 묘사도 잘한것 같구요.




짧은 구간에서의 연등축제지만 충분히 볼만하네요. 




등축제는 길이도 엄청나게 길고 다양한 연출이 돋보이는 반면에 한가지 테마로 이렇게 하는것도 괜찮네요.




역시 등축제는 밤에 봐야 제맛인듯 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