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솜씨-Handmade

다진고기를 이용한 두부돈부리와 스프등 오늘의 요리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6. 6. 30.
반응형

다진고기를 이용한 두부돈부리와 스프등 오늘의 요리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쪼물락쪼물락 만들어 먹은 음식들입니다.

간만에 집에서 두끼를 해결했네요. 평소엔 한끼만 해결하는데...ㅎㅎ

 

 

아침식사로는 다진고기를 이용하여 당근스프 오븐에 구운 식빵~~~

버터에 발라먹으면 음...좋아~~~아주좋아~~~

구운감자는 맛이 별로였네요. ㅎㅎ

 

 

 

저녁에 만들어먹은 음식은 두부돈부리입니다.

역시 다진고기를 이렇게 볶아주고...

 

 

 

다시 양념과 함께 재차볶고...

 

 

 

마지막으로 두부 한덩어리를 넣고 이렇게 듬석듬석 비벼준후...

 

 

 

밥 위에 올려주면 두부돈부리가 완성됩니다. 

생긴건 좀 그런데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울 마누라 최고~~ㅎㅎ

 

 

항시 채소와 함께 먹으라는 어명으로 인해...

제일 싫어하는 토마토를 이렇게 만들어주면...

 

 

같이 한세트로 맛지게 먹을 수 있습니다. 

 

 

토마토위에 뿌린 소스를 두부돈부리와 함께 먹으니 더 맛이 달아오르더군요. 

양념 레시피만 알면 만드는방법은 간단해서 좋습니다. 

혹시 알고 싶은분 계시다면 다음에 올려놓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