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부탄츄 일본라멘 신촌에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6. 1. 18.
반응형

워낙에 일본라멘을 좋아하는데 신촌에서 항상 줄이 많이 서있어서 궁금해서 들려봤습니다. 

그런데 막상 들어가보니 부탄츄였네요. ㅎㅎ


홍대에서 많이 먹었는데 그냥 아무생각없이 들어갔네요. 

체인점망으로 지역별로 많이있네요. 그리고 지점별로 특색있는 라멘도 선보이고...재밌는 아이디어입니다. 


일본라멘은 어디가 매력일까요? 저는 챠슈와 함께 한입에 들어가는 면발...오묘한 조합때문에 좋아합니다. 

국물은 아주 달거나 아주 짤때도 있어서 잘선택을 해야하구요. 


요즘은 밥을 주는 라멘집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하지만 국물에 밥을 말아먹는 라멘보단 한국라면이 더 맛있지요. 얼큰함은 아무래도 한국쪽이...

이 밤에 올려보는 라멘...몹시 고프군요. 올리면서 괴로워지는 장면을 스스로 연출시켰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