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해외- Abroad

가마쿠라 여행 랜드마크가 된 대불 - 일본 불교의 상징적인 존재

by lambba- 램바 2024. 1. 27.
반응형

가마쿠라 여행 랜드마크가 된 대불 - 일본 불교의 상징적인 존재 


가마쿠라 대불은 가마쿠라시에 있는  청동 불상으로 유명합니다.
'가마쿠라 대불' 의 공식 명칭은 동조 아미타여래좌상(銅造阿弥陀如来坐像)입니다.
이 대불은 국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그 높이는 약 11.3미터이며, 무게는 놀랍게도 121톤에 달합니다.
이 대불은 1252년(건장 4년)에 건립이 시작되었으며, 완성 당시에는 금박으로 덮여 있었다고 합니다.
초기에는 대불전(大仏殿)이 있었지만, 여러 차례의 태풍과 대지진으로 인해 붕괴되었고,
무로마치 말기 무렵에는 현재의 노천에 앉아있는 '노자(露座)의 대불'로 변경되었습니다.
이 대불은 예로부터 외국인들의 참배를 많이 받아왔으며, 불교 국가인 태국 왕실의 기념수목도 있습니다.

https://youtu.be/znG2nbds9BI?si=8Ll4P3hvhsWfHkzz


가마쿠라 대불은 가마쿠라 시대에 창건된 것으로 일본 불교의 상징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가마쿠라 대불은 일본 국내외에서 많은 관광객과 신자들이 찾는 가마쿠라의 랜드마크로 널리 알려져 있다.

기본 정보
이용요금】200엔(대불 태내 관람은 별도 20엔)
영업시간】8시~17시30분(10월~3월은 17시까지. 입장은 폐문 15분 전까지)
정기휴일】무휴
주소】가나가와현 가마쿠라시 하세다니 4-2-28
교통편] 전철: 에노덴 '하세야'역에서 도보 약 20분 자동차: 아사히나 IC에서 차로 30분
주차장】없음
문의(TEL)] 0467-22-0703
공식사이트】http://www.kotoku-in.jp/

 

鎌倉大仏殿高徳院

鎌倉大仏として名高い国宝銅像阿弥陀如来坐像を本尊とする高徳院のオフィシャルサイト。拝観時間や拝観料、アクセスなどについて御案内します。

www.kotoku-in.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