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밤- Nightview

창경궁 야간개장 모습입니다.이 곳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by lambba- 램바 2016. 5. 26.
반응형


창경궁 야간개장 모습입니다. 이 곳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또 가고 싶어요~~~



7시입장인데 5시10분쯤 도착했네요. 시간도 많이 남아서 창덕궁까지 돌아보고 그리고도 시간이 남아서 쉬다가 들어왔습니다. 


처음 문을 열고 들어선 순간 ... 






이렇게 청사초롱들이 반겨주었습니다. 

정해진 인원이 한꺼번에 입장을 하여 많은 수의 관광객들이 한쪽으로 향해 걸어가더군요. 전 반대방향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한가한 공간을 만들어냈습니다. 

이 길을 걷는데 말입니다. 뭐라 말을 하면 좋을까요? ㅎㅎ 그냥 무진장 좋았습니다. 

이쪽길을 봐도 즐겁고 저쪽길을 봐도 즐거웠습니다.






여길 숲속이라고 해야하나요? 

이렇게 쳐다보는 순간순간이 행복합니다. 


행복이 별건가요? 이렇게 이런 곳에서 살아 숨쉬면 행복이죠...ㅎㅎㅎ

물론 여기서 살겠다는건 아니지만~






어떠신가요? 제가 흥분할만하지 않습니까?


자랑스럽게 보시라는 말씀을 감히 올립니다. 잘찍었다는게 아니라 제 마음이 이 순간만은 이렇다는 거죠...







다시 표현해볼까요?


어린아이 두팔벌린만큼


히등크처럼 하늘만큼 땅만큼...







10미터 전진하는것이 힘듭니다.  조금만 걸어도 이쁘고 또 조금만 걸어도 이쁘고...

이리보고 저리보고 만져보고 비벼보고 뭐 그런거죠...







그래서 가로, 세로방향으로 바라봅니다.






그것도 모자라 광각으로도 담아봤습니다. 한마디로 뿅간거죠...ㅋㅋㅋ






더 걸어들어가면 이런 연못이 나옵니다. 찾아보니 춘당지라고 하네요. 






그리고 춘당지 주변을 이렇게 작은 길들이 에워싸고 있습니다. 

살짝 굽이치듯 휘어져 나가네요. 






못은 크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작다고 말하기도 그런 정도의 크기네요. 

사계절에 따라 여러 모습을 기대해볼만한 곳이네요.





제가 너무 사람을 피해왔나요? 

정말 한사람도 못만났네요. ㅋㅋㅋ





드뎌...만날겁니다. 





길건너도 담아보고 이 주변에 사람들 특히 커플들 엄청 많습니다. 

다 피하고 찍다보니 이런 모습이 되버렸네요. 


커플들이 그냥 조용히 담소만 나누면 그냥 담을 텐데, 다들 요상한 자태로 있어서 차마 담을 수가 없더군요. 

제가 관음증이 있는것도 아니고...ㅎㅎ






우리나라 최초의 서양식 온실 식물원이라 하네요. 그렇지만 ...








분수대 속 모습입니다. 

누가 일부러 떨어뜨린것처럼 이쁜 모양으로 널쳐져 있네요. 색상도 그렇고...







다시 춘당지로 향합니다. 아까 봤던 반대코스 즉 커플들이 잔뜩 옹기종기 모여 앉아 있는 곳을 향해서 정면 돌파합니다. 





이제 슬슬 사람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드뎌 반댓길로 왔습니다. 이 코스가 더 이쁘긴 하네요.





막상 와보니 여기도 그닥 사람이 많지 않습니다. 아마도 음악회가 있어서 그쪽으로 많이 간것같습니다. 

잘됐지요.  이정도면 딱 적당하게 풍경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제가 올리는 사진중 비슷한 사진들만 이렇게 많이 올린것은 처음인것 같습니다. 

골라내기도 어렵지만 한장한장이 아쉬워 이렇게 된듯 합니다.






아무래도 너무많아 1,2부로 나눠서 올려야 할것같네요.







이 길은 어떻게 만들어졌을까요?


길이라는것이 아는 길을 가면 재미가 없지요. 그리고 간길 되돌아 오는것도 재미없습니다. 

호기심이 사라지기 때문이겠지요. 






창경궁의 길은 복잡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살짝살짝 가려진 길로 인해 살짝쿵 궁금증을 유발시키죠...






저 묘령의 아가씨의 미소가 도촬하게 만드는군요. 

가능한 얼굴을 흐릿하게 처리하도록 청사초롱에 맞췄지만 미모를 가릴수가 없네요. 






완전한 밤이 될때까지 기다려볼까 하다 멀리서 들려오는 연주소리에 귀가 저를 댕기고 있네요.





할수없이 빨리 담아야겠네요. 마음이 그냥 급해집니다. 












아쉽지만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