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음식- Food

이게 대체 뭔가요? 야채만 잔뜩있습니다. 웰빙음식일까요?

by lambba- 램바 2016. 5. 24.
반응형

이게 대체 뭔가요? 야채만 잔뜩있습니다. 웰빙음식일까요?

 

 

친구가 저를 위한 음식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야채만잔뜩 들어있어요. 

그냥 봐도 너무 무시무시합니다. 그래도 이 중에서 오이,양파,깻잎 이렇게 세가지나 좋아하는 야채가 있어서 다행입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음에 양념장을 올립니다. 실은 저 양념장 제가 만들었습니다. 요리책보고...

저 양념장 만들기 위해 마트를 두번이나 갔다왔습니다. ㅋㅋㅋ

 

 

 

 

역시 식감은 벌건게 있어야 되나 봅니다. 보자마자 바로 침이 도네요. 

저 속에 마늘을 잔뜩넣었습니다. 제가 워낙에 마늘을 좋아하는지라 라면을 먹을때도 잔뜩넣어서 먹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항시 몸이 튼튼한 편입니다. 어쨌든 

 

이렇게 봐선 도통 무슨 요리인지 알수없지요...

 

 

 

답은 야채들 속에 숨어있습니다. 완전히 철저하게 보완을 유지하여 만든 이름하여~~~

 

 

 

쫄면 되겠습니다. 

 

근데 이렇게 쫄면을 먹는 사람이 있을까요?

친구의 머리속이 궁금합니다. 정말 저를 위한 쫄면인가요? 지가 좋아하는 야채에 쫄면을 넣은것은 아닐까요?

 

 

 

그 진실은 모르겠지만 어쨌든 잘먹었습니다. 배터지게...

왜 비빔국수처럼 양념을 하지 않았느냐 했더니 쫄면을 그리 먹으면 맛이없다나...

그래서 전 양념장을 만들고도 무슨 음식인지 몰랐답니다. ㅋㅋㅋ 

 

쫄면의 탱탱함과 면을 감싸주는 야채들과 제가 만든 양념의 콜라보였습니다. 

 

 

에필로그

다먹고 입에서 마늘냄새가 진동한다고 왠종일 잔소리...

그래도 나의 마늘사랑은 쭈욱계속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