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사람-People

연극 공연을 앞두고 배우들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6. 4. 26.
반응형

연극 공연을 앞두고 배우들과 함께 찍어봤습니다.


지인의 부탁으로 배우들 사진을 찍게되었는데 어후 넘 힘들었네요. 결혼식 사진은 몇번 다녀봤지만 배우들을 상대로 

메인으로 진행해보긴 처음이네요. 일단은 가볍게 찍자는 마음으로 갔는데 결코 가벼운 마음을 가질수가 없네요. 

느낌을 잘살릴수 있을까 했는데 역시 역부족이네요. 


이렇게 해 짱짱한 날 노출 맞추기 쉽지 않았습니다. 처음부터 잘할순없겠지만 점점 좋아지겠죠...ㅎㅎ

일단 몇컷만 올렸고 보정하면서 쭈욱 올려볼 생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