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습들/맛!- Restaurant

풍동 애니골에서 저녁 한정식

램바(lambba) lambba(램바) 2016. 4. 13. 21:35
반응형

풍동 애니골에서 저녁 한정식


요즘 한정식을 많이 먹네요. 한정식 좋은점은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먹는것이겠죠...

하지만 가끔 이해 못할 부분도 있지요. 바로 스시가 나올경우...갸우뚱...하게 되죠.


그렇게 메뉴개발을 못한다면 한정식집이라 하지나말지...

여튼 이 곳은 지인의 소개로 가게된 애니골에 있는 식당입니다. 


오늘 풍동에 집구경하러 갔다가 기왕간김에 저녁을 먹게된것이죠...





애니골을 처음갔을때가 15년전인듯한데...변한게 별로없네요.

변했다면 음식점 종류나 모양이 바뀐것이고 길 자체는 거의 그냥 그대로...

가나언덕을 많이 갔었는데..오~~ 여전합니다. 사람들은 애니골에 오면 오리요리만 먹나봐요? ㅎㅎ






한정식집에서 처음으로 나오는 음식은 대부분이 죽이죠...죽니다. ㅎㅎ 죽이네요. 맛은 죽일까요? 





가지튀김인데 기름기를 잘 못느낄정도로 바싹하고 맛이 좋습니다. 






샐러드먹다가 죽을뻔...목에 소스가 확걸려서 숨도 제대로 못쉬고..그래서 패스!!!!





오리고기 무침인듯....맛이 넘 좋아요.~~~특유의 오리잡내는 확실히 없고 부드러운 씹힘과 채소들의 조합이 좋았다는...

하지만 양이 좀 적었다는 아쉬움~~





지금까지 먹어본 잡채중 가장 많이 없게 느껴질 정도의 준비성...

서로 엉켜붙어 떡이 된 상태임...기분 무척이나 상했음....





모양으로는 돈가스인줄 알았는데 안에 두부를 넣었다는...




코다림찜...일전에 서오릉근처에서 먹은 코다리찜이 생각날정도로 소스가 넘 맛없었음...

http://lambba.tistory.com/442 이 집 코다리찜 정말 미치도록 생각났음...





보쌈고기는 괜찮았지만 역시 보쌈에 어울림을 좀 부족한듯한 느낌...





처음 씹히는 맛은 별로였는데 씹다보니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는...ㅎㅎ




마무리는 된장찌개와 함께...



애니골엔 먹을 곳이 너무 많네요. 

앞으로 이사를 이쪽 풍동으로 오면 자주오게될 음식점들 이제 하나하나씩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제 나름의 옥석을 가려보고 싶네요. ㅎㅎ


이 집은 맛은 괜찮은 편이며 가격대비 아쉬움도 있네요. 

이상 풍동 애니골에서 저녁 한정식이었습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도쿄하나 라는 부천 백제원 3층에 있는 일식집입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부천역근처 맛집? 먹을만한 음식점 돈까스타임 무한리필입니다.

[모습들/맛!- Restaurant] - 라라코스트라는 부천 맛집이라는데...

[모습들/맛!- Restaurant] - 홍대산보를 하면서 단골 밥집으로 고고고

[모습들/맛!- Restaurant] - 신메뉴가 나와서 한번 들러봤습니다. 신촌 마루카메제면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