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비행기내에서 개봉한 소니액션캠 FDR-X1000V - 하카타행

by lambba- 램바 2015. 5. 10.
반응형

소니액션캠 FDR-X1000V 성격이 급해 기내에서 개봉했습니다.


정말 성격이 급해서 일까요? 아니 넘 바뻤습니다. 아침 8시 하카타행 비행기를 타기 위해 새벽4시30분에 일어났고, 

인천공항에 6시30분에 도착했지만 정말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5월의 황금연휴가 바로 느껴지는 순간이었지요. 

시간이 촉박한 상태라 겨우 물건 인도 받아 탑승했습니다. 그리곤 바로 저렇게 풀어해쳤네요. 소니액션캠 FDR-X1000V

이륙도 하기전에 말이지요. 물론 보고 싶은 마음이 더 간절해서이기도 하겠지만 빨리 사용을 하기 위함입니다. 왜?



소니액션캠 FDR-X1000V


이번 일본여행의 가장 큰 역할을 했던 소니액션캠 FDR-X1000V 

원래는 옥션에서 구입하려 했지만 롯데면세점이 훨씬 저렴했습니다. 하마터면 옥션에서 구입할뻔했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면세점을 보니 팔더군요. 그리고 이벤트행사 물품도 바로 수령했습니다.  




흡착기는 썬포토정품으로 이거 가격이 만만치 않았는데 다행이도 영상기기전에서 저렴하게 살수있었습니다.

솔직히 이 녀석의 역할이 가장 컸습니다. 이렇게 만만한 곳에 무조건 붙여서 동영상을 안전하게 담을 수 있으니 말입니다. 

스튜어디스가 웃더군요. ㅎㅎ 하긴 정말 극성입니다. 어쩌겠어요. 하늘에서의 영상이 너무나 담고 싶은데...


소니액션캠 FDR-X1000V


이 흡착기의 위력은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며 될듯...


 

JOBY Suction Cup Product Video from JOBY Inc on Vimeo.


본격적인 소니액션캠 FDR-X1000V 활용기를 일본여행과 함께 다음에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맛배기 하늘의 영상을 감상해보세요. 아래 동영상은 일본 하카타공항에서 인천공항까지의 비행영상입니다.


소니액션캠 FDR-X1000V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