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밤- Nightview

숙대입구에서 담아봤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5. 3. 9.
반응형


특별한 장면이라기 보단 그냥 담아봤습니다. 아직은 확실히 겨울이네요. 찬바람이 강하게 불어요. ㅎㅎ


8,90년대의 숙대는 패션의 거리였었는데 이젠 그냥 흔적만 남은것 같네요. 

이대입구,숙대입구 그리고 남대문 여기다 특이한 옷차림은 이태원으로...


그리고 패션을 따라하기 위해 반드시 수선을 거쳐야 했다는...

고3때 이태원에서 맥가이버바지를 샀었는데 얼마나 컸던지 3번의 수선을 한 후에도 엄청나게 컸었다는...

덕분에 기이한 복장의 패션리더가 돼서 주변사람들의 부러움을 내 인생 통틀어 딱 한번 받아봤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