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2/0411

인천 가볼만한 곳 장수천 따라 벚꽃길 산책 매년 봄이 되면 찾아가는 장소가 있습니다. 조금씩 알려지기 시작해서 급기야 평일에도 주차단속이 나올 정도가 되었습니다. 너무 슬퍼... 당연히 주말에는 어디를 가도 사람들이 많겠죠... 이곳은 인천 대공원과 연결되어 있는 장수천이라는 곳입니다. 지도상 표시되어 있는 곳으로 인천 청소년수련관으로 찾는 편이 빠릅니다. 이곳에는 주차장이 있지만 일반인들이 많이 이용하다 보니 등록된 차량들만 가능하여 실제적으로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나름 주차 노하우가 있으신 분들은 알아서 주차를 하시겠죠? 정상적인 주차방법으로는 인천대공원 정문 쪽 주차장인데 좀 멀거든요. 물론 인천대공원내에도 볼 것이 많답니다. 하루 종일 주차장 요금이 3천 원이기 때문에 시간적, 체력적으로 여유가 되시는 분들은 차라리 인천대공원 정문 주차.. 2022. 4. 22.
한강의 멋진풍경과 노을공원 가는길 주차장정보 한강의 모습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특징이라면 성산대교를 중심으로 반포 쪽으로 갈수록 다채로운 모습의 인공적인 구조물들이 많이 들어섰다면 행주산성 방향으로는 자연친화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보면 왼쪽 가양대교 방향에 대표적으로 하늘공원과 노을공원, 그리고 월드컵경기장 등이 있습니다. 이쪽 가양대교 북단에서 출발 노을공원을 둘러보는 코스입니다. 말이 봄이지 정말 덥습니다. 결코 가볍지 않은 코스입니다. 물은 필수이고 선크림 또한 꼭 지참하길 바랍니다. 첫 번째 코스 - 생태섬, 생태습지원 가양대교 북단 바로 밑에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숨겨진 장소가 있습니다. 지명으로 본다면 생태섬, 생태습지원이라고 불리는 장소입니다. 이곳이 유명하지 않은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교통편이 너무 불편.. 2022. 4. 20.
경기도 가평 가볼 만한 곳 자라섬에도 벚꽃이 한창입니다. 경기도에는 가볼만한곳? 아니 가고 싶은 곳이 참 많습니다. 서울을 둘러싸고 영역 확장을 할 정도로 크기도 어마어마 하지요. 그래서 갈 곳이 많은가 봅니다. 그중에서도 가평에 있는 자라섬에 가 보았습니다. 자라섬은 재즈 페스티벌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는 곳이기도 하지요. 오래전 재즈페스티벌 가 본 적이 있었는데 너무 엉성해서 실망감이 적지 않았습니다. 사람은 많고 한정된 공간에서 뭔가를 하려다 보니 모든 게 힘들었었다. 세월은 흘러 지금은 규모가 엄청나게 커진것 같은데 아무래도 더 좋아지지 않았을까? 지인과 함께 이 곳 가평에 볼 일이 있어 오랜만에 용산에서 itx 청춘열차를 탔다. 이 열차의 매력은 2층 칸이 있다는 거... 비행기보단 못해도 기차타기전 편의점에 들려 맥주 한 캔과 안줏거리 한 개 이렇게 .. 2022. 4. 15.
너는 나의 봄이다. 봄 이미지 별꽃 봄이미지로 뭐가 좋을까? 산행을 하면서 숲속길을 쳐다보며 찾아본다. 봄하면 딱 떠오르는게 뭐 없을까? 하고 주변에서 나의 모습을 보면 마치 뭔가 잊어버린것을 찾고 있는 모양을 하고 있나보다. "뭐 찾으세요?" "네? ㅎㅎㅎ 봄이요~" 봄이면 어김없이 볼 수 있는 꽃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유심하게 쳐다보면 볼 수 있고 그냥 지나치면 평생 못 볼 수 도 있는 그런 꽃들도 있다. 별꽃 전세계에 광범위하게 자라는 잡초다. 주로 3~4월 한창 봄에 들어설때 볼 수 있다. 햇볕이 잘들고 고도가 낮은 지대에 습기가 있는 곳에 흔하게 자란다고 한다. 카메라를 들고 한창 꽃구경을 다닌다. 어떤 곳은 한창 만발인 곳이 있는가 하면 어떤 곳은 아직인 곳도 있다. 그것도 같은 지역인데도... 그렇게 하늘만 바라보다 우연히 .. 2022. 4.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