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솜씨-Handmade

낫또로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7. 6. 16.
반응형

낫또로 건강한 식단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낫또와 메실짱이찌를 파와 함께 섞어서 두부에 올려주면 끝이라고 합니다. 

맛은요? ㅎㅎ 넘 맛있습니다. 특별하게 가공하지 않고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 좋네요.

 

 

반찬으로 뿐만 아니라 막걸리 안주로도 손색이 없네요. 우리나라에서도 마트에서 낫또를 판답니다. 

꽤 오래되었는데도 모르시는 분들 제법 많으시더군요. 풀무원이 만든 낫또가 가장 맛있습니다. 워낙에 콩을

안좋아하는데 낫또를 먹고부터 청국장도 잘먹게 되었지요. 

 

 

 

그리고 가장 손쉬운 낫또 비빕밥입니다. 역시 조리법이 간단합니다. 

낫또와 마요네즈 그리고 간장을 섞고 후추가루를 뿌려서 비비면 끝!!!

기호에 따라 계란및 깻잎등 원하는 채소들을 같이 넣어 드셔보세요. 정말 맛있습니다. 

 

 

 

사진에선 느글느글하게 나왔네요. ㅋㅋㅋ

 

 

 

낫또가 비주얼적으로는 이쁘진 않지만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편입니다. 웰빙이라 생각하시고 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모습들/솜씨-Handmade] - 안주로도 좋고 반찬으로도 좋네요. 돼지고기 어쩌구 저쩌구

[모습들/음식- Food] - 파스타 만들어 먹어요.

[모습들/맛!- Restaurant] - 수제 함박스테이크 오늘의 저녁메뉴였습니다.

[모습들/음식- Food] - 간단레시피 콩나물비빔밥 만들어먹어요

[모습들/솜씨-Handmade] - 오니기리(주먹밥)으로 아침밥을 간단히 해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