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솜씨-Handmade

이름은 생소 하지만 낫또 샌드위치 웰빙음식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6. 1. 2.
반응형

이름은 생소 하지만  낫또 샌드위치 웰빙음식입니다.

낫또가 일본음식이 맞지만 꼭 일본에서만 만드는것은 아닙니다. 또 많은 분들이 낫또를 아직 잘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고...

어쨌든 몇년전인가 풀무원에서 만들어서 아주 쉽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되었습니다. 덕분에 이렇게 별짓을 다하는군요. 

예전엔 주로 비빔국수를 만들어 먹을때 양념과 함께 비벼서 먹었는데 이젠 샌드위치에도 도전하게 되었네요. 

만드는 법도 아주 간단하면서 영양식이라 추천하고 싶네요.




재료는 눈에 보이는게 다입니다. 식빵 그리고 낫또, 마요네즈, 계란...




먼저 마요네즈로 울타리를 만들어줍니다. 왜냐하면 저 울타리속으로 낫또가 들어갈 예정이거든요. 




비쥬얼이 좀 그렇죠? ㅋㅋㅋ

생긴건 좀 그래도 맛은 아주 좋습니다. 




저 계란을 올릴까 말까 상당히 고민했습니다. 계란때문에 오븐에 굽는 시간이 더 길어지니까...

그 덕에 식빵이 많이 탈수가 있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계란을 넣어도 안넣어도 괜찮습니다. 

저 상태로 오븐에 넣으면 끝!!!




어때요? 말씀드린대로 빵 주위가 좀 탔지요? 

개인적으로 계란을 넣은편이 더 좋았습니다. 하지만 위에 말씀드렸듯이 주의가 필요합니다. 




낫또는 그냥 먹어도 되는 음식이기 때문에 역시 적당히 데워지는정도로만 생각하세요.




아무리 이쁘게 담으려 애써도 비쥬얼은 끝내주네요. ㅎㅎ




샐러드와 함께 드시면 더욱 좋을듯...




낫또 샌드위치였습니다.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