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콩비지정식 어마어마한 반찬들입니다. 부천 신중동식당

by lambba- 램바 2016. 5. 14.
반응형

콩비지정식 어마어마한 반찬들입니다. 부천 신중동식당



오늘 부천에 볼일이있어 갔다가 볼일을 다보고나니 점심이 좀 늦어졌습니다. 

오후 3시쯤 신중동역 근처에서 밥집을 찾았지요. 인터넷으로 검색하다 괜찮다는 한정식집이  나와서 갔습니다.

2층에 올라가 들어갔더니 저를 뻔히 쳐다보며 인사는 커녕 그냥 서로 멀뚱멀뚱...잠깐이지만 어색해서 죽을뻔...

알고보니 식사가 5시30분이후부터 된다고...두분이 계신데 아무도 고객응대에 대해 전혀...

이 집은 식사시간에만 손님인가 봅니다. 그러므로 전 손님이 아닌셈이죠. 그래서 나갈때도 인사를 못받았네요. ㅎㅎ


다음에 신중동에 오면 절대 안갈집 1호집으로 찜했습니다. ㅋㅋㅋ

다른 식당을 찾다가 순두부집발견  



오~~ 보세요. 반찬종류가 엄청납니다.  

왼쪽의 종류가 이렇구요. 




오른쪽의 종류가 이렇습니다.




그리고 전체를 보면 이렇구요. ㅎㅎ




부분을 보면 이렇습니다. 




식감이 느껴지시나요? ㅎㅎ




마지막으로 콩비지가 나오면서 하나의 이렇게 어마무시한 상이 차려졌습니다. 



한정식을 먹으려했던 계획이 여기서 실천이 된듯하네요. 

이 정도 반찬이면 몇공기도 먹겠습니다. 그렇지만 두공기만 먹었네요. 


예전에 이 정도로 나오는 유명한식당이 있었는데 그 곳은 반찬이 한꺼번에 나와 재생반찬이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 사실을 알고 한동안 안갔다가 궁금해서 다시가보니 이런식으로 적게 반찬을 내주더군요. 


반찬종류가 많이 나오는 집들은 의심을 먼저 해봐야 하지만 이 정도로 조금씩 담는 집이라면 안심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다만 고기가 생김새에 반해 맛이 좀 떨어지네요. 

나머지 반찬들은 두루두루 넉넉히 먹었네요. 아주 맛있게...ㅎㅎ



하지만....


제가 밥을 먹고 있을동안 종업원 한분이 제 앞쪽에서 드시고 계셨습니다. 그 뒤로는 주인내외분이 고스톱을 치시고...

추가 밥한공기를 부탁했는데 종업원이 식사를 하다말고 일어서서 가시더라구요. 여전히 고스톱에 푹빠지신 두분...

너무나 죄송스럽고 좀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종업원이 식사할땐 좀 신경써주시지...

혹시 너무 삼매경에 빠지셔서 그럴수있겠다 싶어 계산할때도 보니 고스톱치시면서 종업원을 찾으시더군요. 

이번엔 식사가 끝난 종업원이 주방에 계셔서 못들었는지 안들었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아마도 그것이 서로 오고가는 정이 아닐까 싶네요. 



이 집 깔끔하고 맛도 괜찮고 친절도도 괜찮습니다. 신발신고 나가느라 시간이 살짝 걸렸는데 끝까지 세심히 

살펴봐주시네요. 그런 맘으로 종업원도 부탁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