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해외- Abroad

일본의 고택에서 3일간 숙박을 했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6. 5. 3.
반응형

일본의 고택에서 3일간 숙박을 했습니다.

 

 

이 곳은 큐슈에서 배로 3시간 가량 떨어진 섬입니다. 이름은 오지카섬이라고 하는데 성지순례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딱 1년전 이곳을 방문하고 지금에서야 후기를 쓰게되었네요. ㅎㅎ

 

지금 구마모토지역이 지진으로 심각한 상태인데 1년전 저는  북큐슈를 일주하고 오지카섬까지 다녀왔습니다. 

다른 지역들은 포스팅을 했지만 이곳 오지카섬은 포스팅할 여력이 없었는데 1년전 거의 같은 시기라 포스팅하게되었네요. 

 

이 섬은 특별한게 없습니다. 그냥 자연과 벗삼아 힐링한다하고 가는 섬이죠.

근데 정말 아무것도 없어요. 심심해 죽는줄...아니 귀신나올까 겁나 죽을뻔했지요. 

 

밤에 타임랩스 찍는다고 밤새 카메라 돌렸는데 그 중 한장입니다. 

 

 


 

낮의 모습이죠.  

이 섬이 유명해지게 된것이 저 오래된 고택을 내부 인테리어를 현대식으로 바꿔 여행객들이 머물수 있게 했습니다. 

 


 

내부는 아주 좋습니다. 깨끗하고...다 좋습니다. 하지만...모든 알아서 해먹어야합니다. 

그렇다고 저 고택이  가격이 싼것도 아닙니다. 

 


 

쉬러 들어왔는데 첫날만 기분이 좋았어요. 

 

 

 

이런 모습보고 싫어할사람들 없겠쬬...

 

 





 

내부는 엄청커요...

 


 

문도 많고요...제가 무서움이 많은지라...안의 문들은 다열어 두고 잤어요. 

괜히 문열면 이상한 귀신 나올까봐....ㅋㅋㅋ

 

 

 

 

 

 

 

이렇게 현지의 있는것으로 오니기리도 해먹고...

 


 


스파게티도 만들어먹고...원래 4일을 잡았는데 밥해먹다 지치고 스트레스받아서 3일만에 탈출했습니다. 

다시는 안간다 하면서...ㅎㅎㅎ

 

 

이 섬에 대해 자세히 올려보도록하지요. 오늘은 간단히 일본의 고택 모습을 올려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