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저녁메뉴로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6. 3. 10.
반응형

저녁메뉴로 삼계탕을 먹었습니다. 


갑자기 완벽한 겨울로 돌아간 날씨 덕분에 신촌전철역에서 가까운 음식점을 찾다가

이 곳으로 왔네요. 닭요리 전문점이라는데...워낙에 닭을 좋아하기도 하고...

닭도리탕과 삼계탕 둘중 엄청난 고민을 하다 결국엔 삼계탕을 시켰네요.


용기가 참 재밌네요. 저 국자로 설마 떠먹으라는? 설마...ㅎㅎ

나중에 숟가락과 젓가락이 나왔네요. 근데...


좀 당황스러워졌습니다. 왜?

반찬이 한가지에요. 사진에 담기에도 민망하게...

김치 그것도 간장종지그릇같이 조그마한 공간에...

한쪽은 소금 한쪽은 김치...


반찬은 그렇다치고 메인메뉴가 맛있으면 되지...

그런데 삼계탕의 내용물이 별로없어요. 

먹다보니 뭘 먹었는데 이렇게 없지...그런생각도 들었네요.

보통 삼계탕을 먹은 후 엄청난 포만감을 느끼기 마련인데...

엄청난 공복감을 느꼈답니다. 

맛은 괜찮았습니다. 근데 좀 너무한 느낌이네요. 

그래서 식당이름은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개인적인 평가이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실테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