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해외- Abroad

일본 구마모토에서의 첫 식사

by lambba- 램바 2015. 5. 25.
반응형


아침 첫비행기로 하카타공항에 9시30분 도착 그리고 신칸센을 타고 구마모토로 이동했습니다. 

이동하기전 한국에서 여행박사를 통해 예약한 북큐슈레일패스를 교환하였습니다. 이 레일패스 넘 유용합니다. 

큐슈에 갈땐 필수품인듯 합니다. 


구마모토에 도착하자마자 구마모토에서 사용 가능한 일일패스 버스티켓을 구매하여 싸돌아 다닐 준비를 했습니다. 

날씨만 덥지 않았다면 차라리 자전거로 돌면서 보는 편이 좋을 듯 합니다. 거리가 거기서 거기이기 때문에...


구마모토성 바로 앞 몰이라고 불러야 하나요? 여튼 일본에서의 첫 식사를 시작합니다.




녹색들이 제법입니다. 역시 여름의 상징 아닐까 합니다.



가능하면 12시의 점심시간대를 피하고 싶었는데 결국엔 바쁜 점심시간을 저도 이용할수밖엔 없었네요. 




돌다돌다 선택한 곳...

결정적으로 음식의 이름을 잊어버렸어요...ㅎㅎㅎ


맥주한잔과 함께 배고파서가 아니라 정말 맛있습니다. 

아쉽다면 역시 가격이겠지요? 우리 돈으로 17000원 정도에 맥주한잔 5000원...

한끼 식사로 22000원 둘이 44000원이네요. 이렇게 따지면 

밥 먹기 싫어집니다. ㅋㅋㅋ 

그래서 생각없이 시켜먹어야죠...



이 집이 저 동그랗게 생긴 고로케를 장점으로 내세우던데..

맛있어요. 이 말밖엔 생각나는 말이 없네요. 









[Lambba의 행복한 소리] - 기내촬영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구마몽 렌트카로 아소산 여행하기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우에노역 근처에 있는 회전초밥집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일본 호텔에서 받은 식권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일본 신키바역 근처 이자카야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요코하마 핫케이지마 실외입니다.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요코하마에 있는 핫케이지마 수족관 실내의 모습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화려한 요코하마의 야경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요코하마에 있는 핫케이지마 씨파라다이스수족관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일본 와라와라에서 한잔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