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해외- Abroad

구마몽 렌트카로 아소산 여행하기(クマーレンタカーで阿蘇山旅行)

by lambba- 램바 2015. 5. 14.
반응형


구마몽 렌트카로 아소산 여행하기 (クマーレンタカーで阿蘇山旅行)




아소역안(阿蘇駅の内部)에 렌트카회사(レンタカー会社)가 있습니다. 

한국에서 이미 예약을 해둔 상태라 

아소역안에서 그 회사가 문을 열때까지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너무 일찍 역에 와서일까요? 

할일없이 빈둥빈둥 거리만 했네요. 

물론 그 덕에 역사내부를 사진에 담기도 했지요.

 

어떤 차를 탈것인가 하는 문제는 이미 한국에서 정해놓은 상태였습니다. 바로 구마몽렌트카!!!

이 회사에서 구마몽 캐릭터가 그려진 렌트카만 남았다고 연락이 왔었기 때문이죠. 괜찮냐고 묻더군요. 

그냥 무조건 좋다고 했지요. ㅎㅎ 막상 타보니 넘 귀여워~~~설레이는 마음...


그런데


야속하게도 많은 비가 아침일찍부터 쏟아지더군요. 하지만 저는 오히려 더 기뻐했답니다. 

느낌에 오후에는 틀림없이 갤것이고 짙은 구름들이 피어져 나올것이라는 확신이 있었지요. 




제 느낌은 너무 빠른 답을 만들어 내더군요. 

몇시간이 지나자 바로 푸른 하늘빛이 조금씩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보니 더 귀엽네요. 사람들이 신기한 듯 저 차를 향해 연신 사진을 찍더군요.

비싼외제차를 타고 다니는 기분을 조금은 알것같습니다. ㅋㅋㅋ




이번에 큰 역할을 하게 된 소니액션캠입니다. 면세점에서 두가지 모델을 이 번 여행을 위해 구입을 했지요. 

FDR-X1000,HDR-AS20 이렇게 차안에 장착된 모델은  HDR-AS20 입니다. 

거치대를 미리 준비해둔 덕분에 블랙박스도 되고 외부 촬영도 되고...여행준비를 정말 잘한듯 합니다. 


렌트카 직원이 제가 이렇게 달아 놓자 눈이 휘둥그레지더군요. 이렇게까지...철저히!!! 대단하다는 반응이...ㅎㅎ

참 이 렌트카의 네비게이션은 4개국으로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편안하게 한국어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참 좋은 세상이야~~~





렌트카를 이용하여 아소산주위를 드라이브 한 영상들을 하나둘씩 공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셔요~~~ㅎㅎ


     

    








[Lambba의 행복한 소리] - 기내촬영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구마몽 렌트카로 아소산 여행하기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우에노역 근처에 있는 회전초밥집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일본 호텔에서 받은 식권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일본 신키바역 근처 이자카야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요코하마 핫케이지마 실외입니다.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요코하마에 있는 핫케이지마 수족관 실내의 모습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화려한 요코하마의 야경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요코하마에 있는 핫케이지마 씨파라다이스수족관


[Travel(여행을 떠나요~)/Japan (일본여행)] - 일본 와라와라에서 한잔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