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해외- Abroad

이나게 해변공원 치바 야경, 일몰 좋고 후지산이 보이는 추천 바닷가 입니다.

by lambba- 램바 2024. 1. 11.
반응형

이나게 해변공원 치바 야경, 일몰 좋고 후지산이 보이는 추천 바닷가 입니다.

 

이나게 해변 공원은 일본 치바현에 위치한 아름다운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이나게 해변공원 부두데크

이전에도 마쿠하리 해변과 3대 해변으로 포스팅을 했지만 오늘은 일몰과 함께 야경을 담은 

멋진 장소를 안내하고 싶어 특별히 하나 더 마련했습니다. 

이나게 해변은 그 만큼 탁월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일몰이 이곳의 큰 매력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변에서 일몰을 감상하면 그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나게 해변공원은 해변과 함께 꾸며진 공원으로, 가족단위, 친구, 연인등 다양한 구성으로 

편안한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이곳은 넓은 공원과 평화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합니다.

해변을 따라 펼쳐진 산책로나 자전거 도로를 따라 걷거나 자전거를 타며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길어서 멀리 가지는 마세요. 끝없습니다. ㅎㅎ

해가 지는 풍경은 매우 아름다우며, 일몰 시간에는 해변과 주변의 자연이 환상적인 분위기로 빛나게 됩니다.

몰을 감상하면 그 순간에 녹아들듯이 멋진 풍경에 감동할 수 있을 것입니다.

 

바닷가에서 바람을 맞으며 산책하거나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면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고

여유로운 시간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화이트샌드 이나게 해변의 가장 큰 특징은 2022년 봄에 오픈한 The Sunset Pier입니다.

이 부두는 길이 90m, 폭 10m로, 모래사장에서 끝을 향해 단계적으로 높이를 높여 만조 시에도

데크가 물에 잠기지 않습니다.

이 부두의 끝에는 카페 라운지도 마련되어 있어, 바다 위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또한, 화이트샌드 이나게 해변에는 비치하우스도 있습니다.

이곳은 리조트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공간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비치하우스에서는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편안한 시간을 선사합니다.

화이트샌드 이나게 해변은 낭만과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입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로맨틱한 노을, 편안한 시설을 갖추고 있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는 The Sunset Pier에서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일몰 시간에 부두 끝에 서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습니다.

노을이 질 때쯤이면 부두 주변은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또한, 비치하우스에서는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