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풍경-Landscape

행주대교에서 바라본 북한산과 한강의 모습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7. 11. 22.
반응형

행주대교에서 바라본 북한산과 한강의 모습입니다.


최근에 행주대교를 건너면서 정면에 보이는 북한산과 옆에 보이는 한강의 모습이 무척이나 궁금했습니다.

궁금증은 풀어야 하기에 결국 방문을 했네요. 운좋게도 날씨까지 받쳐줬습니다. 

오른편에 빨간색 아치형다리가 방화대교입니다. 행주산성에서 야경 모습으로 담아주면 이쁠겁니다.



아무리 추워도 자건거타는 사람은 항상 있군요. 칼바람이 쌩쌩 부는데 말이죠. 

하긴 저도 이렇게 벌벌떨면서 사진찍고 있네요. 



방화대교를 땡겨보겠습니다. 갈대 높이가 상당하네요. 저 속으로 들어가면 못찾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조류독감(AI) 때문에 들거가지 말라고 쓰여져 있더군요. 아쉽습니다.



저 앞에 보이는 산이 북한산입니다. 행주대교 진입하면 거의 정면에 보입니다. 

날씨가 이렇게 화창한 날이면 멋진 자태를 볼수있습니다.



정말 운이 좋네요. 저 길을 걸어가주는 분이 계셔서 분위기가 아주 좋습니다.



무슨 생각을 하는걸까요? 저 길은 걸을수 있나봅니다. 



묘하게 S라인을 형성했네요. 저 곳을 예전에 라이딩하면서 몇번 지나쳤는데 이렇게 생겼을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네요. 다리위에서 보니 색다른 모습을 볼수 있어 좋습니다.



맛집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 한창 단풍시즌에 와서 담았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특별한 장소를 가려고 애쓰기보단 어디를 가다 새로운 모습을 보면 마음이 즐거워집니다. 

이왕 발견했으니 호기심이 생기네요. 아침일찍가면 어떤 모습일까 무척 궁금해졌습니다. 

쌍둥이들 때문에 평일은 힘들어도 주말에는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