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국내- Korea

자전거는 역시 한강에서 타야 제맛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6. 6. 23.
반응형

자전거는 역시 한강에서 타야 제맛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요즘 개인적으로 넘 정신이없어 여유가 전혀없었네요. 

이제 밀린포스팅 부지런히 써야겠습니다. ㅎㅎ


날씨는 쫌 꾸질꾸질하지만 어디가기엔 애매한 시간이라 간만에 자전거를 탔습니다. 

역시 카메라 둘러메고 출발했습니다.


이 곳은 서강대교 위의 모습입니다만 바로 아래 자전거길이 보이지요?


서강대교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오늘은 미놀타망원렌즈를 들고 나왔습니다.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이 쪽은 양화대교 방향의 모습입니다.



성산대교 아래로 쓰러질듯 쓰러질듯 아슬아슬하게 움직이고 있네요. 

기울기가 장난아닌듯...



유람선이 멋진포스로 나타났습니다. 



유람선 타본지가 벌써 5년쯤된듯하네요. 

날잡아서 탄다탄다 말만하고는 정말 올 가을엔 꼭 타봐야겠습니다. 야경모습이 넘 궁금해서...

5년전엔 사진에 대한 관심이없었지요. 


그렇게 생각해보니 사진을 본격적으로 한것이 벌써 5년정도되겠네요. 

생각보다 오래가는 취미가 되었습니다. ㅎㅎ



여기는 자전거는 출입금지인 산보코스입니다. 

가양대교근처이지요.  저 앞이 제가 사진 찍은 곳 근처이구요. 

뒤로는 노을공원이 있답니다. 지하통로가 있어 노을공원정상까지 올라갈수도 있습니다.



이 곳에 들어오면 주의문구가 있는데 뱀이 출몰한다고 하네요. 

반바지입고 들어왔는데...ㅋㅋㅋ

이 곳을 가볍게 산보를 하고 컴백홈!!!



돌아가기전 마지막으로 성산대교도 담아봤습니다.



망원렌즈를 들고나왔더니 역시 찍기 힘드네요.  ㅎㅎ



[모습들/국내- Korea] - 안산자락길입니다. 서대문구에 있습니다.

[모습들/국내- Korea] - 인왕산에서 바라보는 서울야경이 최고입니다.

[모습들/밤- Nightview] - 반포에서의 아름다운 밤입니다. 한강 세빛섬 그리고 무지개분수

[모습들/밤- Nightview] - 이태원의 경리단길 밤풍경입니다.

[모습들/Event] - 경복궁의 환상적인 모습입니다. 경회루와 함께 느껴보세요.

[모습들/밤- Nightview] - 창경궁 야간개장 모습입니다.이 곳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