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는 역시 한강에서 타야 제맛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요즘 개인적으로 넘 정신이없어 여유가 전혀없었네요. 

이제 밀린포스팅 부지런히 써야겠습니다. ㅎㅎ


날씨는 쫌 꾸질꾸질하지만 어디가기엔 애매한 시간이라 간만에 자전거를 탔습니다. 

역시 카메라 둘러메고 출발했습니다.


이 곳은 서강대교 위의 모습입니다만 바로 아래 자전거길이 보이지요?


서강대교에서  바라본 모습입니다. 

오늘은 미놀타망원렌즈를 들고 나왔습니다.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800sec | F/4.5 | 0.00 EV | 2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평일 오후라서 그런지 사람들이 그리 많지는 않네요.

이 쪽은 양화대교 방향의 모습입니다.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800sec | F/4.5 | 0.00 EV | 130.0mm | ISO-200 | Off Compulsory


성산대교 아래로 쓰러질듯 쓰러질듯 아슬아슬하게 움직이고 있네요. 

기울기가 장난아닌듯...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2500sec | F/4.5 | 0.00 EV | 2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유람선이 멋진포스로 나타났습니다.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2500sec | F/4.5 | 0.00 EV | 2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유람선 타본지가 벌써 5년쯤된듯하네요. 

날잡아서 탄다탄다 말만하고는 정말 올 가을엔 꼭 타봐야겠습니다. 야경모습이 넘 궁금해서...

5년전엔 사진에 대한 관심이없었지요. 


그렇게 생각해보니 사진을 본격적으로 한것이 벌써 5년정도되겠네요. 

생각보다 오래가는 취미가 되었습니다. ㅎㅎ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800sec | F/4.5 | 0.00 EV | 2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여기는 자전거는 출입금지인 산보코스입니다. 

가양대교근처이지요.  저 앞이 제가 사진 찍은 곳 근처이구요. 

뒤로는 노을공원이 있답니다. 지하통로가 있어 노을공원정상까지 올라갈수도 있습니다.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640sec | F/4.5 | 0.00 EV | 140.0mm | ISO-200 | Off Compulsory


이 곳에 들어오면 주의문구가 있는데 뱀이 출몰한다고 하네요. 

반바지입고 들어왔는데...ㅋㅋㅋ

이 곳을 가볍게 산보를 하고 컴백홈!!!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400sec | F/4.5 | 0.00 EV | 1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돌아가기전 마지막으로 성산대교도 담아봤습니다.


SONY | SLT-A55V | Manual | Pattern | 1/800sec | F/4.5 | 0.00 EV | 100.0mm | ISO-200 | Off Compulsory


망원렌즈를 들고나왔더니 역시 찍기 힘드네요.  ㅎㅎ



[모습들/국내- Korea] - 안산자락길입니다. 서대문구에 있습니다.

[모습들/국내- Korea] - 인왕산에서 바라보는 서울야경이 최고입니다.

[모습들/밤- Nightview] - 반포에서의 아름다운 밤입니다. 한강 세빛섬 그리고 무지개분수

[모습들/밤- Nightview] - 이태원의 경리단길 밤풍경입니다.

[모습들/Event] - 경복궁의 환상적인 모습입니다. 경회루와 함께 느껴보세요.

[모습들/밤- Nightview] - 창경궁 야간개장 모습입니다.이 곳에서 행복을 느낍니다.


신고
블로그 이미지

램바(lambba) lambba(램바)

여행하면서 느끼고 싶고, 기억하고 싶고, 보여주고 싶었던 모든것들을 카메라로 담아봅니다. 소소한 즐거움이 묻어나는 그런 사진 생활블로거가 되고 싶네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