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사람-People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몸으로 표현하는 가족입니다.

by lambba- 램바 2016. 6. 5.
반응형

가족의 사랑과 행복을 몸으로 표현하는 가족입니다. 



여기는 실루엣 사진찍기로 유명한 국립중앙박물관입니다. 

밑에서 바라보면 이렇게 그림자놀이를 할수 있지요. 

외국인가족인데 카메라맨이 가족들을 올려보내고 밑에서 사인을 보내더군요. 

저도 그 틈을 이용해서 가족의 행복을 담아봤습니다. 

일단 이렇게 서서 어떻게 할지 의논을 하는군요. ㅎㅎ



그냥 밋밋하게 있으면 재미없으니 방법을 생각합니다. 



그리고 

엄청 흔하디흔한  단체 점프샷으로 돌입합니다. 

ㅎㅎ

하긴 점프샷처럼 단순하고 재밌는 사진찍기가 또 어딨겠습니까? 




밑에서 박차고 하늘로 오르기 일보직전입니다. 




오~ 생각보다 많이 뛰어오르네요. 

떼로 뛰면 박자 맞추기 상당히 어려운데...


더 오르나요?




대단합니다. 엄청난 높이를 자랑하네요. 

이 가족들 한두번 해본 솜씨가 아닌듯하네요. 상습범들인것 같습니다. 

호흡이 너무 척척입니다. 




이번엔 2차시도를 준비합니다. 

1차시도도 나쁘지 않았는데 말이죠. 


정말 가족의 사랑을 확실하게 보여줄 모양입니다. 



손을 넣고 각자가 힘있게 솟을 모양입니다.


저 자세들은 뭔가요? 개구리 자세인듯 하지만 좀비 흉내내는것도 같군요. 




드디어 솟아오르기 시작합니다. 가운데 막내가 아직 출발을 못했는데 결과는 어찌되었을까요?



대성공입니다. 

막내는 저 자세로 그냥 올라섰네요. 선수네요.


ㅋㅋㅋ 넘 귀엽습니다. 

다섯손가락까지 쫙쫙펴고 뛰어 오르는게 아니라 위에서 떨어지는 모습같습니다. 


이들의 노력으로 인해 저는 그냥 이렇게 날로 담았네요. ㅎㅎ

찍으면서  흐믓한 미소가 절로 나오는데 저들은 얼마나 즐거워했을까요?

 


어떻게 저들의 행복이 보이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