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사람-People

2015년10월25일 이대호 홈런동영상및 보너스영상 -재팬시리즈 2차전

by lambba- 램바 2015. 10. 25.
반응형
2015년10월25일  이대호 홈런동영상및 보너스영상 -재팬시리즈 2차전 20151025

따끈따끈한 뉴스입니다. 이대호가 재팬시리즈2차전에서 홈런을쳤습니다. 
4번타자 우치카와의 부상으로 이대호가 지명타자로서 4번타자의 임무를 맞게되었네요. 
어제도 맹공으로 팀승리에 공헌을 했는데 오늘도 투런홈런으로 2대0의 리드를 만들었습니다. 
현재는 4댕0으로 앞서고 있구요. 예전 오릭스에 있을때에도 야쿠르트 킬러였었는데 역시 강하네요. 
재팬시리즈에서 요미우리와 만날거란 예상을 했었는데 올해 야쿠르트가 엄청났네요.
덕분에 소프트뱅크는 쉽게 끝낼수 있을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한대로 전승으로 우승하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이대호는 오릭스에서 소프트뱅크로 이적해오면서 복이 터졌습니다. 
한국에선 우승 한번 해보지 못하고 일본으로 갔는데 두번이나 기쁨을 만끽하겠네요.
올해로서 이대호는 소프트뱅크와 계약만료입니다. 본인스스로는 강정호의 활약과 추신수의 활약이 부러울만도 하지요. 
그도그런것이 강정호 안타 한개친것과 이대호 홈런 한개쳐야 비중있게 다루는듯 합니다. 
그만큼 메이져리그는 정말 메이져답네요.


   이대호홈런



이대호가 내년에는 어디서 뛰게 될지 모르겠지만 항상 화이팅하는 모습을 기원합니다. 

오늘의 승리는 소뱅이 틀림없습니다. ㅎㅎ 글을 쓴 순간 소뱅이 이겼네요. 


그래서 추가로 하나 더 달아보겠습니다. 벌써 2012년인가요? 상당히 인상적인 경기였습니다. 

근데 오늘경기와 코스가 거의 비슷합니다. ㅎㅎ


오릭스시절 9회투아웃, 주자1루에 있네요. 이 경기는 거의 끝났다고 봐야겠죠? ㅎㅎ 그러나 이대호 대단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지켜보세요. 명장면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생각날 정도이니까요.



이경기가 가장 극적인 장면이긴 한데 정확히는 생각이 안나지만 다른 날에도 야쿠르트를 상대로 극적인 홈런을 쳤기 때문에 

제가 야쿠르트 킬러라고 했습니다. 다른 게임은 아마도 8회에 동점홈런인듯 합니다. 찾게 되면 다시 올리도록 하지요. 


추가로 이대호가 나올때 흘러나오는 노래가 있습니다.  "대호! 대~~~~~~호"

바로 영화 비틀쥬스삽입곡입니다. 노래들어보세요. 왜 이 노래를 사용하고 있는지...ㅎㅎ



Beetlejuice - Day-o (Banana Boat Song)



양들의 행복한 소리 -  램바(lambba)

羊の幸せな声 - レン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