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고등어와 제육 맛지게 먹었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5. 10. 31.
반응형

고등어와 제육 맛지게 먹었습니다.

신촌에서 자주갔었던 생선가게가 있었는데 그 집이 한동안 공사를 해서 못갔지요. 

얼마전 지나는 길에 봤더니 내부인테리어만 바뀐줄 알았는데 사장님이 바뀌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메뉴는 거의 동일하네요. 맛은? 더 맛있어진듯...









이 녀석 먹느라 생선을 못찍었네요. 근데 이 녀석이 아니라 고등어를 먹느라 못찍었네요. 곰곰히 생각해보니...

생선을 먹을땐 항상 동대문에 있는 생선골목을 떠올리곤 했는데 이 집도 잘굽네요. 

두번이나 방문했는데 먹을때마다 듬직한 살들과 함께 적당한 육즙이 잡히면서 입안을 완전 사로잡습니다. 

덕분에 멀리 안가도 될듯하네요. 

반찬들 아무리 많으면 뭐합니까...메인이 맛있어야지...

다음에 한번 더 방문해보고 그때도 변함없이 맛있으면 위치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은 검증단계인듯...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