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Event

우중 야구경기 고척돔경기장이 답이네요. 넥센과 롯데경기

by lambba- 램바 2016. 4. 4.
반응형

우중 야구경기 고척돔경기장이 답이네요. 넥센과 롯데경기


어제 일요일 넥센과 롯데 경기가 있었던 날입니다. 

아침부터 날씨가 안좋았지만 계속 비가 내릴줄은 몰랐네요.

친구가 고척돔에 가고 싶다고 하고 나도 궁금해하던차에...

가면서 이렇게 비가 내릴때는 역시 돔경기장이라 다행이다 라고 

생각하면서 갔습니다. 


관중이 어제 제일 많이 들어섰다고 하더군요. 

엘지와 한화경기가 취소되어서 일부 팬들은 이곳 고척돔경기장으로...

어쩐지 엘지한화 유니폼입은 사람들이 보였다 했네요.




바깥 날씨입니다. 비가 내리고 있지만 빗방울이 그리 강하지 않아 그냥 어두운 정도였네요.

하지만 몇시간후엔 강한 돌풍과 함께 많은 비가 순간적으로 쏟아졌다고 하더군요. 




고척돔경기장 위로 날아가는 비행기...

이렇게 담아보니 예술적입니다. ㅋㅋㅋ 자화자찬...




경기시작전 살짝들 몸을 풀고 있는 모습이네요. 

저는 이렇게 외야의 가장 먼거리에 자리를 잡고 맥주한잔 하면서 여유를 부리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지않아 넉넉하게 편하게 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사진도 찍고 맥주한잔도 하고...ㅎㅎ





말이 많았던 고척돔경기장 천정은 일단 그렇다 치고서라도 정말 좌석은 영...

너무좁고 경사가 심해서 좌석에 앉아있는것이 무섭게 느껴지더군요. 

맥주값만 빼고는 가격들이 바깥하고 별 차이가 없어서 애써 음식물을 사갈필요는 없어보이네요. 

 





음짤 몇개 만들어봤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