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술자리에 좋은안주는 뭐가 있을까요?

by lambba- 램바 2016. 1. 28.
반응형

술자리에 좋은안주는 뭐가 있을까요?

저도 참 궁금합니다. 맥주안주는 무조건 치킨이죠. 그럼 술자리엔 뭐가 좋을까요?


우린 보통 술마시러 갈때 술 먼저 정하는 경우와 안주먼저 정하는 경우의 두가지가 있지요.

전자는 술을 좋아하는 사람 후자는 안주를 좋아하거나 배고픔이 먼저인 사람이겠지요.


술을 좋아하는 사람은 안주 안따집니다. 그리고 안주도 잘 안먹어요. 정말 독해요. 

제 주변에 몇안되는데...민망할 정도로 제가 다 먹어버리게 되는 사람이 있어요. 

이런 사람하고 술을 마시면 짧은 시간에 완전 곤드레만드레가 됩니다. 

눈뜨면 집에 와있고 그 사람은 일찍 출근해서 일만 잘하고 있다는...


저는 후자인경우이겠네요. 워낙에 배부른 안주들을 좋아해서...

언제부터인가 필름끊김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술 마시기전에 항상 식사를 한답니다. 

효과는 확실히 있더군요. 


다음날도 속쓰림도 기억력도 아주 좋습니다. 하지만 미친듯이 마시면 똑같아요. 


아래 안주들의 모습은 오랜만에 많은 사람들과 회식을 하면서 3컷의 사진을 담았습니다. 

세종류의 안주만... 

 

족발을 맛있게 먹었는데...여기서도 족발이 맛있게 보이네요. 

술도 적당히 마셔야되는 광고가 필요할듯 하네요. 

술은 질병입니다. 금주는 치료입니다. 이렇게...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