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맛!- Restaurant

놀부무한사리 부대찌개 신촌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6. 2. 5.
반응형

놀부무한사리 부대찌개 신촌에서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오랜만에 먹어봅니다. 놀부부대찌개는 잘되는 곳은 아주 잘되고 

안되는 곳은 손님이 별로없네요. 


오늘 신촌을 걷다가 뭘 먹을까 하는데 2층에 놀부무한사리 라고 

쓰여있어서 궁금해서 들어가 봤네요.

부대찌개 종류는 크게 세가지 육수는 2가지를 고를 수가 있었습니다. 


저는 소고기부대찌개와 사골육수를 주문했지요. 

사리는 무한이라하기에 채소종류는 듬쁙 가져다 넣었습니다. 이렇게...

샤브샤브로 착각이 들정도로 많이 담아왔습니다. 


음료수도 공짜라 하네요. 오~ 신나 특히 여성분들이 좋아하시더군요. 

음료가 공짜라며 넘 기뻐하는 모습이 참 신기했습니다. 





부대찌개는 어떻게 먹어야 가장 맛있게 먹는것일까요?

저는 이렇게 큰 그릇에 밥을 깔고 국물과 각종 재료들을 한꺼번에 퐁당 담궈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물론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렇게 먹고 있는듯 합니다. 

특이한 사항은 밥양이 줄어드는것과 비례해 국물량은 오히려 더 늘어납니다. 가장 안좋은 식습관인듯 하네요.




게다가 이렇게 라면사리까지...거의 폭식에 가깝네요. 





먹을때는 몰랐는데 사진으로 보니 누가 먹다 남긴것 모아놓은것 같습니다. ㅋㅋㅋ

놀부무한사리를 먹은 소감은 어떨까요? 

우선은 사리를 마음대로 먹을 수 있으니까 최대의 장점인듯 합니다. 

부대찌개를 먹을때 아쉬운 점이 바로 햄의 양이 적고 라면사리를 따로 주문해야 하고 곳에 따라서는 밥값을 따로 

받을 수도 있는데...


그냥 무조건 9900원이면 가격은 좋은 듯 합니다.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럽고 무엇보다 리필할때도 아낌없이 퍼부어 주시더군요. ㅋㅋㅋ


다만 아쉬움이 있다면 물수건을 사용할수 있게 비치해두었는데 

사용전과 사용후의 수건이 똑같았다는...손님의 잘못일수도 있다고 해도 변명의 여지가 없네요. 

조금만 신경을 썼다면 좋았을것을...


그것만 빼고는 만족스러운 놀부무한사리였습니다. 다음에도 또 가야겠네요. 그때도 물수건이 엉망이면 깽판을 쳐볼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