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느낌- Impression

"붉은 기운이 흐르는 바다의 속삭임 열정과 아름다움" - 한장의 사진

by lambba- 램바 2024. 1. 10.
반응형

 

"붉은 기운이 흐르는 바다의 속삭임 열정과 아름다움" - 한장의 사진

붉게 물든 해가 서쪽 하늘에 닿아,

바다의 경계선과 모래사장의 경계선이 하나가 되어 노을의 붉은 기운이 펼쳐진다.

그 모습은 마치 끓어 오른 듯한 열정과 아름다움을 담고 이다.

바다의 푸르름은 사라지고 붉은 노을은 더 짙어져 가며 , 황금빛으로 물든 파도는 적빛으로 모래사장을 적신다.

사라지는 태양은 어느새 고요한 실루엣으로 변해, 멀리 높은 산의 그림자를 드리웠다.

그 실루엣은 마치 자유로운 영혼의 표상처럼 아름다움을 품고 있다.

하늘은 저녁의 침묵이 신비롭게 퍼져나간다.

그 순간, 시간은 멈추고 오직 노을과 바다, 그리고 해변에 나만 남았다.

이 순간은 마치 시간의 틈에 갇혀 흔들리는 순간이다.

노을은 나를 사로잡고, 바다는 나를 감싸들어온다.

그리고 나는 그 아름다움에 푹 빠져든다.

바다와 노을이 만나는 이 순간은 일상의 소리와 현실의 벽을 넘어,

마음 속 깊은 곳에서 흔들림을 일으키는 순간이다.

그리고 그 흔들림은 나에게 새로운 깨달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바다의 경계선과 모래사장의 경계선, 나는 마치 자연의 한 부분이 되어 공명의 세계에 빠져든다.

저 멀리, 높은 산의 실루엣은 이제 희망을 상징하며, 어둠 속에 내재된 빛을 비추고 있다.

그 빛은 나를 더 멋지게 만들어준다. 시간의 흐름에 묻히지 않는, 영원한 아름다움의 순간이다.

나는 그 아름다움을 품고, 바다의 경계선과 모래사장의 경계선에서 춤을 추게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