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동식물- Animals,Plants

우리 사무실의 마스코트...천둥이라고 합니다.

by lambba- 램바 2015. 1. 7.
반응형


사무실에 아주 얌전히...남들 일하는 동안 열심히 묵묵히 저렇게 한자리를 차지하고 있지요. 

때론 낯선 사람이 나타나면 미친듯이 짖어대긴 하지만...

제일 이쁠때는 아마도 이런 모습이 아닐까? ㅎㅎ 제가 좀 변태스럽네요. 하품사진 찍기 쉽진않죠!

언제하려나 기다릴수도 없고



이 친구는 실은 전에 진돗개 새끼를 키우고 있었는데 그 친구가 짧은 시간동안에 너무나 커져버려 다른 곳으로 보냈답니다.

주변 사람들이 너무나 겁을 내고 있었거든요. 그 진돗개의 이름은 번개였는데 번개를 보내고 사장님이 너무 슬프다고 이 친구를

데리고 왔습니다. 이 친구도 전 주인의 사정이 여의치 않아 우리와 인연을 맺게 된것이지요. 



본격적으로 하품모드 들어갑니다. 천둥이의 하품모습 시작합니다. ㅎㅎ


일단 옆모습입니다. 혀가 저렇게 말려 올라가는군요...



헥헥헥 아우~~~웅


크어~~~~~~~~~~억


까~~~~아악



헤헤헤 아무렇지 않은듯...


아무렇지 않은듯...

다시 정면으로 보여드릴께요... 기대하셔요. 


으~~어엉


하~~~악


학학학~~~



쫘~~~아악~~~아무것도 안보여....

청아!!! 어딨니?



무섭지 ㅋㅋㅋ 널 잡아먹겠다...


재미없다...그냥 쉴래...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