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습들/느낌- Impression

스쳐지나는 시간속에 당신을 만났습니다.

by lambba- 램바 2018. 3. 27.
반응형

스쳐지나는 시간속에 당신을 만났습니다.


때로는 마치 의도한것처럼 만나기도 합니다. 그땐 당황스런 표정을 짓지 말아야겠지요. 

챙피하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고 ... 뭔가 들키면 안될것 같은... 죄지은 사람처럼...

순간적으로 떠오르는 과거속 모습들은 지나치는 시간속에 흘려보내고 맙니다. 

어쩔수없었다는 아니 후회스런 마음들이 갑작스런 채찍을 가하기도 합니다. 

결국은 그때와 같은 태도를 취하게 되지요. 


이승환의 노래가 생각납니다. "한번쯤 우연히 만날것도 같은데 닮은 사람 하나 보지 못했어..."

다시 만나고픈 마음이 가사 곳곳에 묻어나는 노래지요. 한번쯤 애뜻한 기억이 있었다면 그러한 마음 하나쯤은 

갖고 있겠지요. 그리곤 달래주는 음악으로 듣지만 다시 회상시켜주기도 하지요. 그렇게 몇번이고 반복을 하면

단련이 되었는지 웃기도 하지요. 


변하지 않은것은 추억이고 변한것은 마음입니다. 


반응형